제주도 관광

제주도가볼만한곳 서귀포잠수함

파인드제주 2012. 10. 28. 14:56

 

제주도가볼만한곳 서귀포잠수함

 

 

 

푸른 제주 바다 속의 신비한 풍경을 볼 수 있는

제주도 서귀포 잠수함!

제주에서의 조금 더 특별한 여행의 추억을 만들고 싶으시다면,

제주 서귀포 잠수함을 추천해드려요^^*ㅎㅎ

푸른 제주 바다 속 신비로운 모습을 보면서

사진도 남기고~ 추억도 남기고~

잊지못할 제주도 여행이 되실거랍니다!ㅎㅎ

 

 

 

 

 

신비로운 제주 바다를 구경하러~

서귀포 잠수함에 다녀왔답니다+_+ㅎㅎ

요렇게 생긴 승선권을 구매하구요~~

 

 

 

 

 

주변의 풍경을 보면서 선착장으로 고고~!

푸른 제주 바다 속의 풍경을 보게 될 거라고 생각하니~

두근두근 기분이 참 좋았어요+_+ㅎㅎ

 

 

 

 

조금 긴장되는 마음을 안고~

제주 바다 속으로 들어가기 위해서 잠수함에 승선+_+!

서귀포 잠수함은 안전 운행으로 기네스북 기록도 보유하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잠수함이니~ 좀 더 편한 마음으로 승선할 수 있었답니다~

 

 

 

 

 

 

서귀포 잠수함을 타고 내려가니~

푸른 제주 바다 속의 신비로운 풍경들이 눈 앞에 펼쳐지네요+_+

자유롭게 다니는 물고기들의 움직임도 신기했어요~ㅋㅋ

 

 

 

 

게다가 서귀포잠수함 스킨스쿠버 분이 요렇게~

먹이로 물고기들을 유인해오셔서

더 재미난 풍경을 많이 볼 수 있었답니다~ㅎㅎ

 

 

 

 

 

 

그렇게 제주 바다의 신비로운 풍경을 보다보면!

어느덧 산호군락에 도착+_+!

서귀포 잠수함에서 볼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풍경 중의 하나랍니다~ㅎㅎ

붉은 빛 산호들이 참 예쁘죠?ㅋㅋ

 

 

 

 

아름다운 신비의 제주 바다와 함께하는

제주 서귀포 잠수함 여행!

제주에서의 조금 특별하고 독특한 여행의 추억을

꼭 가지고 돌아가시길 바라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