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맛집추천 화로향

파인드제주 2012. 10. 27. 12:00

제주도맛집추천 화로향

제주도흑돼지전문점

 

 

제주도 탑동의 흑돼지 거리에 있는 흑돼지 전문점!

제주도 맛집 화로향에 다녀왔어요+_+ㅎㅎ

부드러운 식감의 쫄깃한 제주 흑돼지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주도 흑돼지거리의 맛집, 제주 화로향!

역시 가보니 주변 음식점들과 달리~

사람들로 꽉꽉 차 있더라구요ㅎㅎ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제주도 흑돼지를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제주도 흑돼지전문점 화로향에서 꼭 제주도 흑돼지 드셔보시길 추천해요+_+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맛있는 제주도 흑돼지 오겹살을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제주도 흑돼지 전문점, 제주 화로향에 다녀왔답니다+_+ㅎㅎ

제주에 오시면 꼭 한번은 들리셔서 맛보고 가셔야할 제주도 맛집이에요~ㅎㅎ

 

 

 

 

 

제주도맛집 제주 화로향은 제주도 공항에서 차로 약 5분거리,

제주 탑동의 흑돼지거리에 위치해 있답니다+_+ㅎㅎ

 

 

 

 

 

 

 

화로향으로 들어가서~ 맛좋은 흑돼지 오겹살을 주문했어요+_+ㅎㅎ

요렇게 두툼하고~ 신선한 흑돼지 오겹살과 각종 야채, 김치 등을 함께 불판에 올려서 구우면~

정말 잊지못할 맛있는 제주도 흑돼지 오겹살을 드시게 된답니다+_+ㅎㅎ

 

 

 

흑돼지 오겹살 위에 소금도 뿌리고~ 야채들도 모두 불판에 올렸답니다ㅎㅎ

맛있게 지글지글 익는 소리에 절로 입맛이 다셔지네요ㅋㅋ

 

 

 

 

그리고 고기가 맛있게 익어질 때까지~

폭신폭신 맛좋은 계란찜과 된장찌게, 샐러드 등등의

다른 반찬들을 먹으며ㅎㅎ 고기가 익길 기다렸어요~

아이를 데리고 오시는 분들은 아이들에게 요 계란찜과 된장찌개, 기타 다른 반찬들과 함께

아이에게 밥을 먹일 수도 있어서 굿굿~ 딱 좋답니다ㅎㅎ

 

 

 

 

 

그러는 동안 맛있게 익은 흑돼지 오겹살+_+

맛좋은 흑돼지 오겹살과 김치 등의 야채들을 한 입크기로 싹둑싹둑 자르고~

드디어 맛있게 먹기 시작했답니다+_+ㅋㅋ

 

 

 

지글지글 맛있게 익은 흑돼지 오겹살~

상추쌈도 해먹고~ 새우젓과 함께 냠냠~ 파지와 함께 한 입에 쏙쏙~ㅋㅋ

부드러운 식감에 육즙이 많아서 순식간에 넘어간답니다ㅋㅋ

 

 

 

 

후식으로 제공해주는 무료냉면들로 입가심도 하고~

맛있는 식사를 마쳤답니다+_+ㅎㅎ

 

 

 

 

제주 화로향에서 맛있는 제주도 흑돼지 추천해요+_+ㅎㅎ

제주에 오시면 꼭 제주 흑돼지는 드셔보고 가셔야겠죠?ㅋㅋ

제주에서 맛좋은 여행되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