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가볼만한곳 휴애리 감귤체험

파인드제주 2012. 10. 27. 12:00

 

제주도가볼만한곳 휴애리 감귤체험

제주도 아이관광지 휴애리

 

 

제주도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서 감귤체험을 하고 있다는 것 아시나요?+_+ㅎㅎ

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직접 감귤나무도 보고^^

직접 감귤도 따보고 하면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제주 휴애리 감귤체험!ㅎㅎ

향긋한 감귤향을 맡으면서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재미난 제주 휴애리 감귤체험에 아이와 함께 참여해보세요+_+

 

 

 

 

제주 휴애리자연생활공원에서 한창 진행중인

제주도 휴애리 감귤체험~!ㅎㅎ

아이에게 재미난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체험이랍니다+_+

 

 

 

 

 

노랗고 싱싱한 제주 감귤들이 한가득 있는 감귤밭+_+

사진은 10월 초기에 찍은 거라서 감귤에 초록빛이 돌지만~

지금 가보시면 노랗게 익은 맛좋은 감귤을 보실 수 있답니다+_+ㅎㅎ

 

 

 

 

제주도 휴애리 감귤체험은 일인당 참가비가 7천원이구요~

10월부터 시작된 휴애리의 아이와 함께하는 체험이에요+_+ㅎㅎ

부모님과 아이가 함께 감귤체험을 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드실 수 있답니다!

 

 

 

 

직접 보는 감귤나무와 감귤에 아이들이 참 신기해해요~ㅎㅎ

조심조심 감귤을 따면서~ 아이들이 재미있는지

감귤 나무 앞을 떠나질 않네요ㅋㅋ

 

 

 

 

처음으로 보는 감귤나무에 신기한 마음으로 감귤체험을 하는 아이들~

아이와 함께 감귤체험을 하려고 많은 부모님들이 오셔서

아이와 감귤체험을 하고 계셨는데요,

아이들은 역시, 감귤체험에 푹 빠져서 감귤따느라 정신이 없네요~ㅋㅋ

 

 

향긋한 감귤향과 함께하는 제주도 휴애리 감귤체험^^

아이들이 부모님과 함께 깨끗한 자연 속에서 감귤체험을 하며

소중한 추억도 만들고~ 부모님과의 재미난 시간도 가지는

즐거운 체험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답니다^^ㅎㅎ

제주 휴애리에서 아이와 함께 감귤체험 해보시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