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가을여행 코스모스

파인드제주 2012. 10. 31. 12:00

 

 

제주도가을여행 코스모스

 

 

차를 타고 지나가다가 흐드러지게 피어 있는

가을 코스모스를 발견했어요^^ㅎㅎ

서귀포 감귤박물관 앞이였는데요,

푸른 하늘 아래 바람에 산들산들 흔들리는 가을 코스모스들이

 참 색도 예쁘고~ 시야 가득 피어 있는 모습이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차에서 내려서 코스모스 꽃밭 안에서 사진도 찍고~

잠시 제주도 여행의 여유를 누렸답니다~ㅎㅎ

 

 

 

 

 

 

보는 시야 가득 피어있는 가을 코스모스들^^

가을이 왔음을 확연히 느끼게해주는 예쁜 코스모스들을 만나고 왔답니다~ㅎㅎ

 

 

 

 

 

들판 가득 피어있는 색색의 코스모스들이 참 예쁘죠?ㅎㅎ

차를 타고 지나가다가 발견한 풍경이랍니다~ㅎㅎ

 

 

 

 

 

푸르고 높은 가을 하늘 아래~

색색이 피어있는 코스모스들의 모습이 참 예뻤어요~

제주는 길들이 쭉쭉 뻗어있는데다가 길 옆으로 예쁜 풍경들도 가득하고~

이렇게 흐드러지게 꽃들이 피어있는 곳들도 꽤 자주 만나볼 수 있어서

여행하기에 정말 굿굿~ 너무 좋은 곳인 것 같아요+_+ㅎㅎ

 

 

 

 

 

 

 

요즘 제주로 자유여행을 오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제주는 정말 자유여행의 묘미를 톡톡히 느낄 수 있는 곳이랍니다+_+

특히 이동하는 중간중간~ 요렇게 추억거리를 남길만한 예쁜 풍경들,

드라이브 하기 좋은 길, 길을 따라 늘어선 풍경들이 정말 좋은 곳이에요+_+ㅎㅎ

 

 

 

 

 

소소한 여행의 추억과 깨알같은 재미를 선사하는 제주도 여행~

저는 요 예쁜 코스모스 꽃밭과 함께 사진과 추억을 가득 담아왔어요^^ㅎㅎ

 

 

 

여러분도 제주에서 소소하고 재미있는 추억들~

기억에 남을만한 제주도여행의 추억들을

가득가득 담아서 돌아가시길 바라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