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추천관광지 세계자동차박물관

파인드제주 2012. 11. 15. 23:48

 

 

제주도추천관광지 세계자동차박물관

제주리뷰 2000만원을 찾아라 이벤트 관광지

 

 

제주에서 다양한 자동차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재미있는 볼거리가 가득한 관광지!!

제주 세계자동차박물관 을 소개합니다+_+

세계자동차박물관은 11월 30일에서 12월 10일까지는 제주리뷰의

2000만원을 찾아라 이벤트까지 진행되고 있어서

더 독특하고 추억에 남을만한 여행을 할 수 있는 곳이에요+_+ㅎㅎ

 

제주리뷰의 2000만원을 찾아라 이벤트는

포스팅 하단의 배너 참고하시구요^^

이벤트기간에 가시는 분들은 꼭 사전에 이벤트 내용을

 확인하고 가셔서 다양한 혜택누리시길 바랄께요^^ㅎㅎ

 

 

 

 

 

다양한 자동차들이 가득한 제주 세계자동차박물관!

매년 수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제주도 유명관광지+_+

세계자동차박물관을 소개합니다ㅎㅎ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제주 세계자동차박물관!

자동차의 역사부터 변천사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답니다+_+

가장 초기의 자동차부터 온갖 특색있는 자동차들이 가득해

하나하나 보는 재미가 있는 곳이에요+_+ㅎㅎ

 

 

 

특별한 자동차들이 친절한 설명과 함께 한가득+_+

상태도 너무 깨끗하게 잘 전시되어 있어서 신기했답니다ㅎㅎ

 

 

 

 

 

남녀노소 모두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세계자동차박물관!

다양한 사진과 추억을 만들 수 있답니다+_+ㅎㅎ

어린 아이들도 다양한 자동차들의 모습에

신기해하고 재미있어해서 가족여행지로도 추천해드리는 곳이에요~

 

 

 

 

영화 속에서 보던 차량들도 보이고~

세계자동차박물관에서 발전해온 자동차의 역사와 함께

재미이는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즐길 수 있답니다~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교통문화 체험도 있으니

아이와 함께 오신 부모님들은 꼭 참여해보세요+_+ㅎㅎ

참여비도 무료이고, 아이들의 사진이 들어간

어린이 운전면허증도 무료로 발급해줘서

소중한 추억을 기분좋게 만들 수 있답니다+_+!

 

제주 세계자동차박물관과 함께 즐거운 여행 누리시길 바라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