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가볼만한곳 제주마린리조트

파인드제주 2012. 11. 16. 23:45

 

 

 

제주가볼만한곳 제주 마린리조트

제주리뷰 2000만원을찾아라 이벤트참여관광지

 

 

국내최초의 선상리조트^^

특별한 제주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제주 마린리조트 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마린리조트는 선상리조트로도 유명하지만,

무엇도다도 선상낚시의 매력으로 인해서

매년 수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랍니다+_+ㅎㅎ

 

게다가 이번에 11월 30일부터 12월 10일까지

제주리뷰와 함께 2000만원을 찾아라 이벤트 도 열린다고 하니~

꼭 이벤트기간에 방문하셔서 다양한 혜택누리시길 바라요+_+ㅎㅎ

제주리뷰 2000만원을 찾아라 이벤트는 포스팅 하단의

제주리뷰 배너 클릭하시면 관련 정보 보실 수 있답니다:)

 

 

 

 

 

제주도 선상리조트, 제주 마린리조트!

제주도 여행을 좀 더 특별하게 만들어줄 제주도 선상리조트예요^^ㅎㅎ

특히 무엇보다도 선상낚시체험 추천한답니다+_+ㅋㅋ

 

 

 

저는 저녁시간에 가서 밤낚시 체험을 했답니다~ㅎㅎ

어둑어둑한 바다 위에 낚시대를 드리우고 있으니 뭔가 색다른 기분이었어요+_+

이래서 다들 밤낚시를 하나봐요+_+ㅎㅎ

 

 

 

저는 낚시가 처음이라서 낚시도우미제를 이용했답니다!

낚시도우미제를 이용하면, 미끼끼우기나 고기빼는 등의 작업들을

편하게 도움받을 수 있어서 낚시에만 집중할 수 있어요!ㅎㅎ

 

 

 

 

 

물고기도 많이잡히지만 요렇게 오징어들도 잡혀서 깜짝놀랐답니다ㅋㅋ

처음 해 본 낚시였는데 생각보다 너무 척척 잘 잡혀서 재미있었어요+_+

 

 

 

그리고 잡은 고기는 주방으로 가져가시면 회를 떠서 먹을 수도 있답니다~ㅎㅎ

직접 잡은 고기로 회 떠서 싱싱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해요+_+

 

 

 

그리고 마린리조트에서 요렇게 바다냄새가 물씬 풍기는 식사도 할 수 있었답니다!ㅎㅎ

신선한 해산물이 가득 들어가서 더 맛있었어요+_+

 

 

 

 

제주 마린리조트와 함께하는 즐겁고 맛있는 여행+_+

제주에 오시면 꼭 해보시길 추천합니다!ㅎㅎ

마린리조트와 함께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라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