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2000만원을 찾아라, 제주 비엘바이크파크

파인드제주 2012. 11. 17. 23:31

 

 

2000만원을 찾아라, 제주 비엘바이크파크

제주도추천여행! 제주 바이크박물관

 

11월 30일부터 12월 10일까지 제주리뷰와 함께

2000만원을 찾아라 이벤트가 열리는 제주 바이크 박물관, 비엘바이크파크!

푸짐한 경품과 상금, 그리고 다양한 혜택으로 이벤트 시작 전부터

제주도 관광객들 사이에서 알음알음 유명세를 타고 있는

2000만원을 찾아라 이벤트 관광지, 제주 비엘바이크파크를 소개합니다+_+ㅎㅎ

곧 대박혜택의 신나는 이벤트가 열리는 비엘바이크파크!

이벤트 기간에 참여하셔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추천한답니다~ㅎㅎ

 

*제주리뷰 2000만원을 찾아라 이벤트는 포스팅 하단의 배너클릭하셔서

관련 사항 참고하시고 혜택 가득한 제주여행 되시길 바라요^^

 

 

 

 

제주도 바이크박물관, 비엘바이크파크 를 소개합니다+_+ㅎㅎ

입구에서부터 바이크폐품으로 만든 로봇과

바이크가 전시되어 있네요+_+ㅎㅎ

 

 

 

 

 

제주 비엘바이크파크 입장료랍니다!ㅎㅎ

가시기 전에 입장료도 미리 체크하시구요~

2000만원을 찾아라 이벤트 참여하시는 분은 무료입장이랍니다ㅎㅎ

 

 

 

 

안으로 들어서니 다양한 바이크들이 가득있었답니다!

가장 먼저 볼 수 있었던 바이크들은

바로 시대별 변천사별로 전시되어있는 올드 바이크들이였어요+_+ㅎㅎ

영화속에서나 볼 수 있었던 올드 바이크들이 시대별로 가득!

클래식 영화 속에서 보았던 바이크들이 상세한 설명과 함께 전시되어 있더라구요^^

 

 

 

 

 

그 외에도 특별 제작된 바이크라던가, 특별사연이 담긴 바이크,

영화에 등장해서 유명해졌던 바이크 등등!

독특하고 다양한 바이크들이 가득했답니다~ㅎㅎ

 

 

 

 

 

 

 

다양한 개성과 색상의 현대 바이크들도 가득+_+

가격과 모양, 크기 모두 천차만별~ 다양하더라구요ㅎㅎ

모두 실제 주행가능한 실제 바이크들이라서 더 생생한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비엘바이크파크에서 빠질 수 없는!

재미있는 포토존들+_+ㅎㅎ

관람하는 중간중간 바이크 포토존들이 있구요,

휴게실 가기 전에 다양한 테마의 포토존들이 모여있답니다!ㅎㅎ

뿐만아니라, 휴게실과 기프트샵을 지나서 바깥으로 나오시면,

수십대의 다양한 바이크포토존들이 있어요+_+

재미있고 추억에 남을 다양한 사진들을 가득 담아갈 수 있겠죠?ㅎㅎ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한

비엘바이크파크 어린이교통체험관+_+

가족여행을 오신 분들은 꼭 해보시길 추천하는 체험이랍니다~ㅎㅎ

아이들에게 재미난 추억을 선사해 줄 수 있겠죠?ㅎㅎ

 

제주도 비엘바이크파크에 가보시길 추천추천하구요+_+

제주리뷰 2000만원을 찾아라 이벤트 신청하시고 참여하시면,

다양한 경품과 상금, 관광지 무료입장 등등 다양한 혜택이 쏟아진다는 점,

잊지 말고 꼭 기억하시길 바라요+_+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