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2000만원을 찾아라, 제주도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파인드제주 2012. 11. 17. 23:32

 

 

 

 

 

2000만원을 찾아라, 제주 휴애리자연생활공원

제주도추천여행지, 제주 휴애리

 

제주도 힐링관광지, 제주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2012년 11월 30일부터 12월 10일까지 제주리뷰와 함께

제주도 초대박 이벤트 페스티벌, 2000만원을 찾아라! 를 하고 있어서

더 많은 관광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제주 관광지랍니다+_+ㅎㅎ

게다가 요즘 휴애리는 아이와 함께하는 휴애리 감귤체험 으로 한창 인기있어요!

아이와 함께 제주도 여행을 하실분들은 휴애리를 꼭 기억해두셔야한답니다+_+ㅎㅎ

 

*여행경비지원, 관광지 무료입장, 상금 및 경품 등등

다양한 혜택이 있는 제주리뷰 2000만원을 잡아라 이벤트 관련 내용은

포스팅하단의 제주리뷰 배너 클릭하셔서 확인해보세요+_+

 

 

 

 

 

 

평화로운 풍경이 가득해서 마음이 편안해지는 제주도 관광지,

제주도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을 소개합니다+_+ㅎㅎ

 

 

 

 

 

제주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는 말, 토끼, 타조, 강아지 등등의

다양한 동물들이 가득하구요+_+

유명한 휴애리 흑돼지 쇼도 볼 수 있어서

매년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답니다!ㅎㅎ

 

 

 

 

 

아이들이 휴애리의 동물들에게 직접 먹이도 주면서 추억도 만들 수 있어요^^

휴애리 곳곳에 위치한 휴애리 무인판매대에서

동물들 먹이를 구입하신다음, 휴애리의 동물들에게 아이들이 먹이도 주고~

사진도 찍고 추억도 만들고^^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답니다!ㅎㅎ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아서 아이들과 부모님이 모두

즐거운 제주도 여행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제주도 여행을 오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는 관광지예요+_+ㅎㅎ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오시는 부모님들께

인기를 끌고 있는 휴애리 감귤체험+_+!!

 

 

 

아이들이 직접 감귤도 따보고~ 감귤 나무도 만져보면서

생태학습과 동시에 즐거운 추억과 사진을 남길 수 있답니다+_+ㅎㅎ

 

 

아이와 함께 제주 휴애리에서 감귤체험과

즐거운 제주도 여행을 즐기시길 추천해요+_+

제주리뷰 이벤트도 잊지말고 꼭 기억하시구요~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