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맛집추천 화로향

파인드제주 2012. 11. 29. 23:46

 

제주도맛집추천 화로향

제주도 흑돼지전문점 화로향

 

제주 공항에서 5분거리에 위치한 탑동 흑돼지거리!

흑돼지거리에는 맛좋은 제주 흑돼지를 먹을 수 있는

제주 흑돼지 전문점들이 가득한데요~

오늘은 제주 흑돼지 거리에서도 유명한 맛집인+_+

제주 화로향을 소개합니다!ㅎㅎ

 

쫄깃쫄깃 맛좋은 제주 흑돼지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주 화로향!

친절한 서비스와 맛좋은 제주 흑돼지, 그리고 청결함으로 인해서

제주도민 뿐만 아니라 관광객 분들에게도 참 인기 많은 제주도 맛집이에요+_+ㅎㅎ

제주에 오시면 한 번은 꼭 가보시길 추천하는 제주도 맛집이랍니당!

 

 

 

 

 

 

제주도 흑돼지 거리에 위치한 제주도 맛집 화로향!

맛좋은 흑돼지 전문점으로 입소문 난 곳이랍니다~ㅎㅎ

 

 

 

 

 

제주 화로향의 메뉴판과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사용한다는 안내문이랍니다!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사용한다고 하니~

훨씬 안심이 되더라구요+_+ㅎㅎ

 

 

 

 

 

 

 

맛좋은 흑돼지 오겹살을 주문하고!

불판위에 흑돼지 오겹살과 함께 김치, 양파, 콩나물, 버섯 등을 올렸어요~ㅎㅎ

 

 

 

 

맛 좋게 지글지글 익어가는 흑돼지 오겹살+_+
소금으로 간도 하고~ 불판위에 노릇노릇 맛좋게 구웠답니다!ㅎㅎ

 

 

 

 

 

먹음직스럽게 익은 제주 흑돼지 오겹살!

흑돼지 오겹살과 김치 및 야채들을 한 입 크기로 잘랐어요+_+

 

 

 

 

흑돼지 오겹살은 두툼하기 때문에 식감도 좋고~

맛좋은 육즙이 풍부해서 참 맛있답니다+_+

그냥 먹어도 맛있고~ 상추쌈을 해서 드셔도 맛있어요!ㅎㅎ

 

 

 

 

 

 

그리고 드시고 난 다음에도 볶음밥까지 드시길 추천합니다+_+ㅎㅎ

매콤하면서 맛좋은 볶음밥 때문에 저절로 과식을 하게 되요ㅋㅋ

 

제주 공항에서 5분 거리이니 공항 가시기 전에 들리셔서

맛좋은 제주 흑돼지로 제주도여행을 든든하게 마무리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_+

제주도 흑돼지거리 맛집, 화로향 꼭 기억하시구요~

제주에서 맛있는 흑돼지 꼭 드시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