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추천여행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파인드제주 2012. 12. 10. 23:57

 

 

제주도추천여행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제주도 아이관광지로 유명한 휴애리 자연생활공원+_+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은 예쁜 풍경 속에서 귀여운 동물들도 보고^^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하면서

제주도 여행의 추억을 만들기에 좋은 제주도 관광지 랍니다!ㅎㅎ

특히 아이들과 함께 제주로 여행오신 분들께 추천해드리는 곳이에요+_+

귀여운 동물들도 보고~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와 체험들,

그리고 재미난 볼거리가 가득한 휴애리 랍니다!ㅎㅎ

온가족이 함께 즐거운 제주여행의 추억을 만들고 싶으시다면!

제주도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을 추천해드려요!

 

 

 

 

 

 

아름다운 풍경에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휴애리 자연생활공원+_+

특히 이번에 제주리뷰에서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리뷰체험단을 모집한답니다~ㅎㅎ

제주도 여행가시는 분들은 리뷰체험단 신청하시고

무료로 제주도 관광지를 구경하고, 리뷰도 남기시길 추천해요+_+


휴애리 리뷰 체험단 모집 바로가기

 

 

 

 

 

예쁜 풍경과 함께~ 평화로운 분위기의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온 가족이 다함께 휴식과 여유를 찾기 위해 방문하기 좋은

제주도 아이관광지^^ 힐링 여행지, 제주 휴애리를 소개합니다~

 

 

 

 

 

휴애리에는 귀여운 동물들이 많아서 아이들이 동물들도 구경하고^^

동물들에게 직접 먹이도 주면서 추억을 만들 수 있어요!ㅎㅎ

아이들의 귀여운 사진도 남기고~ 추억도 남기고~

아이들과 함께 가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약 5분 정도의 짤막한 시간이긴 하지만~

귀여운 흑돼지와 거위들의 휴애리 흑돼지쇼!

물 위를 미끄러져 내려오는 모습이 너무귀여웠답니다ㅋㅋ

 

 

 

 

 

 

그 외에도 휴애리에는 다양한 테마의 볼거리도 가득^^

규모도 넓어서 천천히 돌아보다보면 시간가는 줄 모른답니다!ㅎㅎ

계절별로 다양한 체험도 진행하고 있어서

언제 가시더라도 새롭고 재미있는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이에요+_+

 

 

 

아름다운 풍경과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제주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제주에 가시면 꼭 가보시길 추천하구요^^

특히 아이와 함께 오신분들은 제주여행 필수코스랍니다!ㅎㅎ

제주리뷰 카페 들리셔서 리뷰체험단 모집 중인 관광지도 둘러보시구요^^

리뷰체험단 신청하셔서 여행경비도 절감하고~

좀 더 특별한 제주여행의 추억을 만들어가시길 추천해요^^
제주에서 즐거운여행되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