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커플여행지 김녕미로공원

파인드제주 2012. 12. 16. 12:00

 

 

 

제주도커플여행지 김녕미로공원

 

 

제주로 커플여행, 신혼여행가신 분들께

특히 더 추천해드리는 제주도 관광지!

제주도 커플여행지 김녕미로공원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김녕미로공원은 상쾌한 환경 속에서

재미있는 미로게임을 즐기면서 제주도 여행의 추억도 만들고~

사진도 찍으면서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김녕미로공원은 커플분들만 아니라 가족여행을 오신 분들께도

 가족여행지로 안성맞춤인 곳이에요!ㅎㅎ

 

 

 

 

 

제주에서 재미있는 미로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곳!

제주도 커플여행지, 가족여행지 제주 김녕미로공원을 소개합니다+_+

 

 

 

 

 

 

 

 

 

제주를 상징하는 모양을 담아서 만들어진

김녕미로공원의 미로들!

난이도는 너무 어렵지도, 쉽지도 않은 적당한 난이도라서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ㅎㅎ

 

 

 

 

 

김녕미로공원에서 미로게임도 즐기고~

미로에 담겨져 있는 제주의 상징도 찾으면서

좀 더 생동감있고 즐거운 제주도 여행 즐기시길 추천합니다+_+ㅎㅎ

 

 

 

 

 

 

특히 제주도 김녕미로공원의 미로는 랠란디 나무와 화산송이로 이루어져 있어요!

푸르른 랠란디 나무로 만들어진 미로의 벽은 상쾌함을 줌과 동시에

스트레스를 해소해주고 마음의 안정감을 찾아준답니다+_+
그리고 바닥에 깔려있는 화산송이는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해소에 좋다고 해요!ㅎㅎ

 

 

 

 

 

 

단순한 재미 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챙기는 똑똑한 제주도 관광지,

제주 김녕미로공원에서의 제주도 여행!

재미있는 미로게임도 즐기고~ 스트레스도 풀고^^
기분좋은 제주도 여행이 되실거라고 생각되네요!ㅎㅎ

 

 

 

제주도 가족여행지, 커플여행지, 제주 김녕미로공원에서

즐거운 제주도 여행 누리시구요^^

재미있는 추억과 사진도 가득 담아가시고+_+
기억에 남을 제주도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