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잠수함 서귀포잠수함

파인드제주 2012. 12. 17. 12:30

 

제주도잠수함 서귀포잠수함

 

아름다운 제주도의 신비한 바다 속을 둘러볼 수 있는 제주도 잠수함!

그 중에서 오늘은 제주도 서귀포 잠수함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서귀포 앞 바다의 신비로운 바다 속 모습을

속속들이 들여다볼 수 있는 서귀포 잠수함!ㅎㅎ

특히 서귀포 잠수함은 아름다운 산호군락을 볼 수 있는 곳이에요+_+

아직 안 타보신 분들 있으시면, 제주 서귀포 잠수함 추천합니다!

 

 

 

 

아름다운 제주의 바다 속을 보러 서귀포 잠수함에 다녀왔답니다+_+

제주에서 잠수함을 아직 안 타보신 분들은

꼭 타보시길 추천해요+_+!!ㅎㅎ

 

 

 

 

 

 

서귀포 잠수함으로 승선~

입수를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기다렸어요+_+

서귀포 잠수함은 선장님들도 베테랑이시고,

잠수함 무사고 안전운항 기록도 기네스북에 올라있다고 하니!

안전사고 걱정없이 마음편히 탑승할 수 있었답니다~ㅎㅎ

 

 

 

 

 

 

그리고 바다 속으로 잠수함이 잠수하고 나니~

푸른 빛의 제주 바다 속이 보였답니다+_+

신비로운 분위기가 참 멋졌어요!ㅎㅎ

 

 

 

 

 

서귀포 잠수함 스킨스쿠버 분이 먹이로

물로기들도 유인해오고~

재미있는 풍경을 많이 보여주셨답니다!ㅎㅎ

 

 

 

 

푸르게 빛나는 제주 바다의 모습이 참 멋지죠?ㅎㅎ

 

 

 

 

 

그리고 서귀포 잠수함에서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산호군락!

붉은 빛의 산호가 참 예뻤어요+_+

 

 

 

 

아름다운 제주 바다의 풍경을 볼 수 있는 제주도 서귀포 잠수함!ㅎㅎ

제주에서 잠수함을 아직 안 타보셨다면,

꼭 잠수함 타셔서 신비로운 제주 바다 속의 풍경을 보시길 추천해요+_+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