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추천관광지 믿거나말거나 뮤지엄

파인드제주 2012. 12. 18. 12:00

 

 

제주도추천관광지 믿거나말거나 뮤지엄

 

 

제주도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믿거나말거나 뮤지엄!

직접 눈으로 보고 있어도 사실인지 아닌지 헷갈리는

재미있는 일들이 가득 전시되어 있는 제주도 관광지,

제주 믿거나 말거나 뮤지엄을 소개합니다+_+ㅎㅎ

 

 

 

 

 

제주도 추천관광지, 믿거나말거나 뮤지엄!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해 있어서 여행코스짜기에도 좋고~

볼거리가 무척 다양해서 정말 재미있는 곳이랍니다^^

 

 

 

 

 

믿거나말거나 뮤지엄의 전시물들은 이렇게~

전시물과 그 아래 안내문으로 구성되어 있어요^^ㅎㅎ

아래 설명을 읽고 또 읽어봐도~

어떤 전시물들은 정말 사실이 맞는지 의심이 갈 수 밖에 없더라구요ㅋㅋ

 

 

 

 

 

박물관의 이름이 왜 믿거나말거나인지 알 수 있는

독특하고 기상천외한 다양한 전시물들!

 

 

 

 

 

 

볼거리가 정말 다양하기 때문에, 믿거나말거나 뮤지엄에 오실 때는

여행시간을 조금 넉넉히 잡아두시길 추천합니다+_+ㅎㅎ

 

 

 

 

 

 

재미있기도 하고~ 조금 무섭기도 한 믿거나말거나 뮤지엄의 포토존들!

그래도 추억으로 남을 재미있는 사진을 찍을 곳이 많으니

재미있는 사진도 가득 담아가세요+_+ㅎㅎ

 

 

 

 

제주의 재미있는 테마를 이용한 전시가 인기있는~

제주도 믿거나말거나 뮤지엄이었답니다!ㅎㅎ

중문관광단지의 믿거나말거나 뮤지엄!

제주에 오시면 꼭 가보시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