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선상낚시 마린리조트

파인드제주 2013. 1. 1. 23:57

 

 

 

제주도선상낚시 마린리조트

 

제주도 선상낚시로 유명한 제주도 마린리조트!

제주도 선상리조트인 마린리조트에서의 선상낚시체험을 소개합니다^^

제주에 오시면 제주도 마린리조트에서 좀 더 특별한

제주도 여행의 추억을 만들고 가시길 추천해요+_+ㅎㅎ

 

 

 

제주도 선상리조트인 제주 마린리조트!

좀 더 특별한 제주도 여행을 누릴 수 있는 제주도 선상리조트 마린리조트를 소개합니다^^

 

 

 

 

 

제주도 선상리조트 마린리조트에서는 선상낚시체험을 할 수 있어요+_+
낮과 밤 모두 가능하니 편하신 시간대에 선상낚시체험을 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저는 밤낚시체험을 하고 왔는데요+_+

바다위에서 하는 낚시가 생각보다 운치있고 재미있었답니다!ㅎㅎ

 

 

 

 

 

 

특히 마린리조트 선상낚시체험은 낚시도우미제가 있어서

낚시 초보이신 분들은 낚시 도우미제를 이용하시면 보다 편하게

마린리조트 선상낚시체험을 하실 수 있어요^^

 

 

 

 

 

 

여기서는 맛좋은 제주 바다의 해물이 가득 들어간 식사를 하실 수 있구요^^

직접 잡은 고기를 회 떠서 드실수도 있답니다!ㅎㅎ(사전에 말씀하셔야해요^^)

 

 

 

 

 

 

저희는 든든하게 식사를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푸짐하게 들어간 해물들이 참 맛있었답니다!ㅎㅎ

 

 

 

 

 

 

제주도 마린리조트에서 맛있는 식사도 하시고^^

재미있는 선상낚시체험도 하고~

좀 더 특별한 제주도 여행의 추억을 만드시길 추천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