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유람선 우도-성산포 유람선

파인드제주 2013. 1. 2. 23:46

 

 

 

제주도유람선 우도-성산포 유람선

 

 

오늘은 제주도 유람선 중에서 풍경이 참 아름다운 제주도유람선^^

제주 우도- 성산포 유람선의 포스팅을 준비했어요~ㅎㅎ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우도 - 성산포 유람선은

제주에 오시면 꼭 타보고 가시길 추천하는 제주도 여행의 필수코스랍니다+_+

 아직 우도 성산포 유람선을  타보신 적이 없으시다면,

이번 제주도 겨울여행은 꼭 우도 성산포 유람선과 함께 하시길 바라요^^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제주도 유람선,

제주 우도 성산포 유람선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도 유람선, 우도 성산포 유람선은

제주의 섬 속의 섬이라 불리는 아름다운 우도의 우도팔경과

제주 성산일출봉의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이에요!

 

 

 

 

 

 

 

신비로운 제주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우도 성산포 유람선!

특히 바다에서 바라보는 풍경이라 평소에 보시던 풍경과는 다른,

좀 더 특별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보실 수 있답니다^^

 

 

 

 

 

 

아름다운 우도  팔경의 곳곳을 돌아보며~

선장님의 구수한 입담과 함께 즐기는 우도 성산포 유람선 여행!

제주에 오시면 꼭 해보시길 추천한답니다+_+

 

 

 

 

 

아름다운 성산일출봉의 모습도 바다에서 보니 좀 더 색다르더라구요~ㅎㅎ

푸른 제주 바다와 함께 바라보는 풍경이 참 멋졌답니다!

 

 

 

 

 

선장님이 관광포인트와 포토존을 설명해주셔서

더 즐거운 관람 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아름다운 제주도 풍경을 보며 즐기는 유람선 여행!

제주도 유람선 우도- 성산포 유람선과 함께

제주에서 잊지못할 제주도 겨울여행 되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