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추천관광지 김녕미로공원

파인드제주 2013. 1. 3. 23:45

 

 

 

제주도추천관광지 김녕미로공원

 

제주도가볼만한곳, 제주도 추천관광지 김녕미로공원을 소개합니다^^

제주 김녕미로공원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재미있는 미로게임을 즐기며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제주도 여행지랍니다!

가족과 함께, 혹은 연인과 함께 제주 김녕미로공원에 오셔서

재미있는 미로게임도 해보시고^^ 추억도 남기고!

상쾌한 공기 속에서 편안히 쉬었다가는 여행 되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제주도추천관광지, 김녕미로공원을 소개합니다!ㅎㅎ

 

 

 

 

 

청정 제주의 상쾌함이 느껴지는 제주도 김녕미로공원!

김녕미로공원에서는 재미있는 미로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특히 김녕미로공원의 미로는 제주의 상징을 따서 만들어졌는데요~

미로게임을 즐기시면서 제주의 상징을 하나하나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김녕미로공원의 미로는 난이도가 중간정도여서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ㅎㅎ

제주도 가족여행지, 커플여행지로 참 유명한 곳이니+_+

제주도 여행가실 분들은 김녕미로공원을 꼭 기억해두시길 추천해요^^

 

 

 

 

 

 

김녕미로공원의 벽은 랠란디 나무로,

바닥은 제주 화산송이로 되어 있는데요^^

이 랠란디 나무와 화산송이에 신경안정, 스트레스 해소 등의 효과가 있어서

미로게임을 즐기시다보면 기분도 한결 가벼워지고

몸이 상쾌해지는 걸 느끼실 수 있답니다^^ㅎㅎ

김녕미로공원에서 건강까지 꼼꼼히 챙길 수 있어요~

 

 

 

 

 

 

김녕미로공원에서 미로게임도 즐기시구^^

작은 정원에서 휴식도 즐기면서 여유로운 제주여행 되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제주도 추천관광지 제주 김녕미로공원!

재미있는 미로게임도 즐기고~ 추억도 남기고^^

제주 김녕미로공원에서 잊지못할 제주여행 되시길 바라요!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