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여행 북촌 돌하르방공원

파인드제주 2013. 1. 3. 23:48

 

제주도여행 북촌 돌하르방공원

 

 

제주도 추천관광지, 제주 북촌 돌하르방공원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북촌 돌하르방 공원에는 제주의 상징인 돌하르방들을

독특하고 다양한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는 곳이에요^^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 덕택에 돌하르방들과 함께 사진도 찍고~

여유롭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제주도 관광지랍니다!ㅎㅎ

 

 

 

 

제주도 추천관광지, 제주 북촌 돌하르방 공원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북촌 돌하르방 공원의 입장료예요^^

성인 4,000원 / 청소년 3,000원 / 어린이 2,000원 이랍니다!ㅎㅎ

 

 

 

 

 

북촌 돌하르방 공원으로 들어가니 돌하르방들이 가득했어요!ㅎㅎ

자연과 하나가 되어 평화롭게 서 있는 돌하르방들의 모습이 굉장히 다양했답니다!

 

 

 

 

 

북촌 돌하르방공원은 평화롭고 한적한 분위기의 관광지라서

독특한 돌하르방들과 사진을 찍고, 여유로운 제주도 여행을 즐기기 좋은 곳이랍니다^^

가족여행 오시는 분들을 비롯해서 혼자 제주도 여행 오시는 분들은

제주 북촌 돌하르방 공원에 가보시면 참 좋을 거 같아요^^

 

 

 

 

 

 

독특한 돌하르방들과 사진도 찍고^^

제주여행의 인증샷 찍고 가시길 추천합니다!ㅎㅎ

 

 

 

 

다양한 돌하르방들이 가득한 제주도 북촌 돌하르방공원!

잠시 쉬어가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제주도 관광지랍니다^^

제주도 북촌 돌하르방공원에 오셔서

조금 더 여유롭고, 평화로운 제주도 여행 즐기시길 추천해요!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