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여행 성산일출봉

파인드제주 2013. 1. 4. 23:19

 

 

제주도여행 성산일출봉

 

 

제주도 추천여행지, 성산일출봉을 소개합니다^^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을 볼 수 있는 제주 성산일출봉은

예로부터 우뚝 솟은 모습이 성과 같다고 하여 성산이라 불리웠고,

아름다운 일출 장면을 볼 수 있어서 성산일출봉이라 이름붙여졌답니다^^

세계자연유산, 세계지질공원으로 선정될만큼 아름답고 소중한 제주도 성산일출봉!

제주도에 오시면 성산일출봉에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_+ㅎㅎ

 

 

 

 

 

제주도추천여행지, 제주 성산일출봉을 소개합니다!ㅎㅎ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제주도 추천여행지, 제주 성산일출봉!

제주 성산일출봉은 정상까지 약 40분 정도가 소요되구요^^

높지는 않지만 길이 마냥 평탄하지많은 않아서 주변 풍경을 돌아보면서

쉬엄쉬엄 천천히 올라가시길 추천해요!ㅎㅎ

 

 

 

 

 

여기가 성산일출보의 정상이랍니다^^ㅎㅎ

움푹 패인 분화구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성산일출봉 정상에서 바라본 제주 바다와 성산 시내의 모습!

탁 트인 시야에 제주의 풍경이 한 눈에 다 들어오더라구요+_+ㅎㅎ

 

 

 

 

 

 

저 멀리 보이는 제주의 오름들과 맑은 제주 하늘,

푸르고 투명한 제주 바다까지~

제주 성산일출봉에서 제주의 아름다움을 물씬 느껴볼 수 있었답니다^^

 

 

 

 

 

성산일출봉에서 바라 본 풍경^^ 참 멋지고 아름다운 풍경들이였어요!ㅎㅎ

제주에 오시면 꼭 제주 성산일출봉에 가보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여행지, 제주 성산일출봉^^

제주에 오시면 제주 성산일출봉에 가셔서

세계가 인정한 제주의 아름다움을 느껴보고 가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