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겨울여행 산방산탄산온천

파인드제주 2013. 1. 7. 22:29

제주도겨울여행 산방산탄산온천

 

 

제주에서 보내는 따뜻한 겨울여행!

제주도 겨울여행지, 제주 산방산탄산온천을 소개합니다!

제주 산방산탄산온천은 국내외 타 온천에 비해서

월등히 높은 중탄산 및 유리탄산가스를 함유하고 있어서

각종 성인병치료 및 피부미용과 피로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답니다!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경관과 함께 하는 탄산온천!

제주 산방산탄산온천에서 제주의 경치를 즐기며 하는 온천욕 추천해드려요^^

 

 

 

 

 

제주도 겨울여행, 제주의 따뜻한 산방산탄산온천!

아름다운 경치와 함께하는 제주도 온천,

제주도 산방산탄산온천을 소개합니다!ㅎㅎ

 

 

 

 

국내외 온천들 중에서도 특이한 탄산온천인 산방산 탄산온천!

탄산 함유랑도 높은편이라서 산방산탄산온천은 더더욱 인기있는 제주도 온천이랍니다!ㅎㅎ

 

 

 

 

산방산 탄산온천의 이용요금은

성인 11000원 / 청소년 8000원 / 어린이 5000원 이에요^^

 

 

 

 

 

 

온 가족이 다 함께 와서 즐길 수 있는 산방산 탄산온천!

피로회복에도 좋고~ 건강에도 좋고~ 피부미용에도 그렇게 좋다고 해요+_+

날씨가 아무리 춥다고 해도 산방산탄산온천과 함께~

뜨끈뜨끈한 온천과 함께 추위를 이겨내고 제주도 여행 즐기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산방산탄산온천에서 여행의 피로도 풀고 건강도 챙기고^^

제주도 여행의 좀 더 특별한 추억도 챙겨가세요!ㅎㅎ

 

 

 

  

제주도 겨울여행,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에서 누리시길 추천하구요+_+

산방산탄산온천에서 따뜻하고 편안한, 기분좋은 제주도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