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코끼리쇼 점보빌리지

파인드제주 2013. 1. 9. 23:40

 

 

 

제주도코끼리쇼 점보빌리지

 

 

아이들과 함께 제주에서 코끼리 쇼도 볼 수 있고,

코끼리 트래킹을 즐길 수 있는 제주도 관광지, 점보빌리지를 소개합니다!

제주도 점보빌리지에서는 코끼리들의 다양한 재주를 볼 수 있는 코끼리 쇼와

좀 더 특별하고 재미있는 체험을 할 수 있는 코끼리 트래킹을 해볼 수 있는데요,

제주도 가족여행지로 정말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_+

아이들과 함께 제주에 오신다면 점보빌리지에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제주도에서 코끼리쇼와 코끼리 트래킹을 할 수 있는

제주도관광지, 제주 점보빌리지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점보빌리지에서는 코끼리 트래킹이라는 이색체험을 할 수 있어요^^

아이들과 함께 체험해보시면 잊지못할 가족여행의 추억이 될 것 같아요+_+

 

 

 

 

 

 

코끼리와 함께 즐기는 이색체험, 코끼리 트래킹으로

제주도 여행의 재미있는 추억을 하나 만들어가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참 좋아하는 체험이에요^^

 

 

 

 

 

그리고 제주 점보빌리지의 또 하나의 볼거리!

바로 점보빌리지 코끼리 쇼 랍니다+_+

 

 

 

 

 

 

제주 점보빌리지의 코끼리쇼는 코끼리들의 다양한 재주를 보며 즐길 수 있는데요^^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며 공연이 진행되어 더욱 흥미진진하답니다!ㅎㅎ

 

 

 

 

 

 

 

커다란 코끼리들의 재미있고 신기한 재주들을 보며

아이들도 참 재미있어하고 신기해한답니다+_+ㅎㅎ

점보빌리지에서 제주도 여행에서의 좀 더 특별한 추억을 만드실 수 있어요!

 

 

 

 

 

 

가족들과 함께, 제주 점보빌리지에 오셔서

점보빌리지의 코끼리들과 함께 좀 더 특별한 제주여행 즐겨보세요^^

 

 

 

점보빌리지에서 코끼리와 함께 다양한 볼거리도 구경하고

코끼리 트래킹같은 재미있는 이색 체험도 해보고^^

제주에서 추억에 남을 즐거운 제주 여행 즐기다 가시길 바라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