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힐링여행지 북촌 돌하르방공원

파인드제주 2013. 1. 17. 20:18

 

 

 

 

제주도힐링여행지 북촌 돌하르방공원

 

 

제주도 힐링여행지, 제주 북촌 돌하르방공원을 소개합니다^^

제주 북촌 돌하르방 공원은 제주의 상징인 돌하르방들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인데요^^

평화롭고 여유로운 자연 환경들 속에서

자연과 하나로 어우러져 있는 돌하르방들의 모습들이 눈에 띈답니다~

평화로운 풍경 속을 거닐다보면 저절로 마음이 편해지는 걸 느끼실 수 있어요^^

 

 

 

 

 

 

제주도 북촌 돌하르방공원을 소개합니다!ㅎㅎ

 

 

 

 

 

 

 

평화롭고 여유로운 풍경이 가득한 제주 돌하르방 공원!

자연과 하나되어 서 있는 다양한 모습의 돌하르방들이 가득했어요^^

 

 

 

 

 

 

 

제주의 상징, 돌하르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북촌 돌하르방공원에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돌하르방들이 가득했답니다^^

 

 

 

 

 

 

 

사진찍기 좋은 자연 포토존들도 한 가득이니~ㅎㅎ

제주여행 인증샷을 찍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 관광지예요!ㅎㅎ

평화로운 풍경 속 돌하르방들과의 사진도 꼭 담아가세요^^

 

 

 

 

 

 

 

편히 쉴 수 있는 쉼터 같은 풍경의 북촌 돌하르방 공원!

돌하르방들도 구경하고~ 사진도 찍으면서

북촌 돌하르방공원 내부를 거닐다보면^^

어느새 마음도 한결 가벼워지고 편안해지는 걸 느낄 수 있답니다!ㅎㅎ

 

 

 

 

 

온 가족이 다 함께, 친구와, 혹은 연인과^^ 아니면 홀로 오신 제주도 여행길에서

마음의 여유를 되찾을 수 있는 제주도 힐링여행지,

제주 북촌 돌하르방공원을 추천해요+_+ㅎㅎ

 

 

 

 

제주도 북촌 돌하르방공원에서 기억에 남을 제주도 여행 되시구요!

추억과 사진도 모두 가득 만들고 가시길 바랍니다^^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라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