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세계자연유산 만장굴

파인드제주 2013. 1. 18. 23:39

 

 

 

 

제주도세계자연유산 만장굴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유산, 제주 만장굴을 소개합니다^^

세계 최장의 용암동굴로 세계에 그 아름다움을 인정받은

제주의 용암동굴, 만장굴!

제주 만장굴은 장엄한 분위기와 신비로운 용암의 흔적들을 보며

제주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제주도여행지랍니다^^

제주 만장굴에 와 보시길 추천해요+_+!

 

 

 

 

제주의 아름다운 용암동굴, 제주 만장굴을 소개합니다!ㅎㅎ

 

 

 

 

 

색색의 조명이 켜져서 더욱 신비로운 분위기가 풍겨나는 제주 만장굴!

제주 만장굴은 세계 최장의 용암동굴 답게~

신비롭고 다양한 용암의 흔적들을 볼 수 있는 곳이에요^^

 

 

 

 

 

 

곳곳에 남아있는 용암의 흔적들과 거대한 동공의 장엄함,

신비로운 분위기와 서늘한 동굴 내 온도로 인해서

만장굴의 아름다움이 더 돋보인답니다+_+ㅎㅎ

 

 

 

 

 

 

 

용암의 흔적들이 가는 곳마다 보였어요^^

독특한 용암의 흔적들과 동굴의 모습은 아이들을 위한 생태학습 장소로도 참 좋답니다!ㅎㅎ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 제주 만장굴!

제주에 오시면 제주 만장굴에 오셔서

제주 자연의 아름다움을 꼭 느껴보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제주 만장굴과 함께 즐거운 제주여행 되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