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자동차박물관 세계자동차박물관

파인드제주 2013. 1. 19. 23:46

 

 

 

 

제주도자동차박물관 세계자동차박물관

 

 

제주도추천관광지, 제주도 세계자동차박물관을 소개합니다^^
제주 세계자동차박물관은 제주도 아이관광지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전 세계의 다양한 자동차들을 보실 수 있는 곳이랍니다!

아이들을 위한 무료 교통체험도 준비되어 있구요^^

다양한 전시와 함께 기념품들도 가득한 곳이에요!ㅎㅎ

 

 

 

 

제주도 자동차박물관, 세계자동차박물관을 소개합니다^^

 

 

 

 

제주 세계자동차박물관의 입장료 예요!^^

가시기 전에 미리미리 체크하시구요~

제주 모바일쿠폰 사용하시면 할인 혜택 받으실 수 있답니다^^

모바일 쿠폰은 포스팅 하단을 참고해주세요~ㅎㅎ

 

 

 

 

 

 

 

세계자동차박물관 안으로 들어가면

다양한 자동차들을 보실 수 있어요^^ㅎㅎ

 

 

 

 

 

 

 

희귀한 자동차들이나 사연이 있는 자동차들,

의미있는 특별한 자동차 등등!

다양한 자동차들이 가득 전시되어 있었서 볼거리가 참 많았어요^^

 

 

 

 

 

특히 아이들이 다양한 자동차들이 많으니 참 좋아한답니다^^ㅎㅎ

 

 

 

 

 

 

세계자동차박물관은 부모님을 모시고 오시기에도 좋구요^^
가족들과 함께, 아이들과 함께 오시기에도 좋답니다~ㅎㅎ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무료 교통체험도 있으니 꼭 참여해보세요^^
아이들의 사진을 즉석에서 촬영하여 어린이 운전면허증도 무료로 만들어 준답니다!ㅎㅎ

 

 

 

 

 

아이들과 함께 제주도 가족여행의 추억을 가득 만들 수 있는

제주도 추천관광지, 제주도 세계자동차박물관이었답니다^^
제주도 자동차박물관, 제주 세계자동차박물관에서

추억 가득하고 재미난 제주도 여행 되시길 바라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