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에코랜드근처맛집 낭뜰에쉼팡

파인드제주 2013. 1. 20. 12:00

 

 

 

제주에코랜드근처맛집 낭뜰에쉼팡

 

 

제주 에코랜드 근처맛집, 제주 낭뜰에쉼팡을 소개합니다!

고향이 생각나는 맛좋은 한식을 먹을 수 있는

제주도 맛집, 낭뜰에쉼팡!

낭뜰에쉼팡은 관광객은 물론이고 제주도민들에게도

참 유명한 제주도 맛집이랍니다^^ㅎㅎ

 

 

 

 

 

에코랜드 근처맛집, 제주 낭뜰에 쉼팡을 소개합니다^^

 

 

 

 

 

낭뜰에쉼팡은 나무 뜰에서 쉬는 곳이란 뜻으로,

인테리어가 목조로 되어있는 낭뜰에쉼팡의 모습과

편안한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이름이더라구요^^ㅎㅎ

 

 

 

 

 

낭뜰에쉼팡의 메뉴판이랍니다!ㅎㅎ

4,000원에서 8,000원까지의 착한 가격들 덕분에 더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에요^^'

 

 

 

 

 

 

 

고등어구이와 야채비빔밥, 고기비빔밥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내부의 모습을 둘러보았답니다^^

정감있고 향토적인 인테리어 덕분에 마음이 포근해지는 것 같아요!ㅎㅎ

 

 

 

 

 

 

깔끔한 찬들과 함께 나온 비빔밥들!

정갈한 음식들이 참 맛좋았답니다^^ㅎㅎ

 

 

 

 

 

 

고기비빔밥과 야채비빔밥이랍니다^^

싱싱하고 아삭거리는 야채와 재료들이 듬뿍 들어가 있었어요!ㅎㅎ

 

 

 

 

 

고슬고슬한 보리밥과 맛좋은 양념장을 넣고

맛있게 비벼 드셔 보세요+_+ㅎㅎ

신선한 재료들 덕분에 더욱 맛이 좋답니다~

 

 

 

 

그리고 찬 중에서 된장국이 함께 나오는데요,

낭뜰에쉼팡의 된장은 직접 만든 된장으로 참 구수하고 맛좋답니다!ㅎㅎ

아까 메뉴판에 된장라면이 있는 것, 보셨을 거예요~

낭뜰에쉼팡은 맛좋은 한식으로도 유명하지만

된장이 맛있기로도 참 유명하답니다+_+ㅎㅎ

 

 

 

 

 

 

 

살이 오동통한 고등어 구이도 담백하고 참 맛있었어요^^ㅎㅎ

낭뜰에쉼팡에 가시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맛좋은 고향의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제주 낭뜰에쉼팡!

제주 에코랜드 근처에 위치한 제주 맛집,

제주 낭뜰에쉼팡에서 든든한 식사 드시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