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폭포 원앙폭포

파인드제주 2013. 1. 25. 23:22

 

 

제주도폭포 원앙폭포

 

 

제주도의 아름다운 폭포들 중에서

오늘은 제주 원앙폭포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원앙폭포는 규모는 참 작은 폭포이지만^^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서 유명한 제주도 폭포예요~!

제주도 여행 중 잠시 차를 세우고 들렸다가시기에 참 좋은 곳이랍니다^^

 

 

 

 

 

아름다운 제주의 폭포! 제주 원앙폭포를 소개합니다!ㅎㅎ

 

 

 

 

 

 

주변풍경과 함께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곳!

제주의 아름다운 원앙폭포에서 잠시 쉬었다가시길 추천해요+_+

 

 

 

 

 

 

 

 

깨끗한 제주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제주도 원앙폭포는

주차장에 차를 세우시고나서 약 5분 정도 산길을 따라 걸어가시다 보면

나무들 사이로 숨어있는 그 모습을 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폭포로 내려가는 길은 이끼 때문에 미끄러우니 주의하시구요~

 

 

 

 

 

 

 

아래로 내려오시면 이렇게 맑고 깨끗한

아쿠아마린 빛의 물을 보실 수 있어요+_+

깨끗한 원앙폭포의 자연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답니다!

 

 

 

 

 

 

원앙폭포는 제주도 휴애리 자연생활 공원 동쪽에 위치해 있어요^^

여행지간 이동하시면서~ 살짝 들리셨다가 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_+ㅎㅎ

제주에서 아름다운 제주 자연과 함께

즐거운 제주도 여행 되시기를 바랍니당!!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