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늑대소년촬영지 제주 용눈이오름

파인드제주 2013. 1. 26. 23:00

 

 

 

늑대소년촬영지 제주 용눈이오름

 

 

감성적인 스토리와 아름다운 풍경으로 인기가 많았던

영화 늑대소년 기억하시죠?ㅎㅎ

영화 늑대소년의 촬영지들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제주에 있는 늑대소년 촬영지!

제주도 용눈이 오름을 소개합니다!ㅎㅎ

 

 

 

 

 

늑대소년촬영지, 제주도의 아름다운 오름인

제주도 용눈이 오름을 소개합니다^^

 

 


늑대소년 (2012)

8.6
감독
조성희
출연
송중기, 박보영, 장영남, 유연석, 김향기
정보
드라마 | 한국 | 125 분 | 2012-10-31
다운로드

 

 

 

철수와 순이, 그리고 아이들이 공놀이를 하면서

순이의 귀여운 반칙이 나오던 장면을 기억하시나요?ㅎㅎ

그 장면이 바로 제주 용눈이 오름에서 촬영되었답니다!

 

 

 

 

 

 

부드러운 능선이 아름다운 용눈이 오름의 배경이

영화 늑대소년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주었었죠+_+ㅎㅎ

 

 

 

 

 

 

 

 영화 늑대소년 촬영지인 용눈이 오름은 평상시는

소들이 풀을 뜯는 한가로운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한가로이 풀을 뜯는 소들의 모습과 용눈이 오름의 모습이 참 잘 어울린답니다!

 

 

 

 

 

 

영화 늑대소년 촬영 이후 용눈이 오름에도 부쩍 관심이 많아졌는데요~

제주도 여행 오시면 늑대소년 추억도 할겸^^

용눈이 오름에 들려보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용눈이 오름은 경사도 완만한 편이고, 탐방로도 길지 않아서

정상까지 약 15분 정도면 가볍게 도착하실 수 있어요^^

능선을 따라 한 바퀴 도는 것도 약 30~40분이면 충분하답니다!

 

 

 

 

 

용눈이 오름에 올라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도 보고~

영화 늑대소년도 추억해보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인증샷 찍고 가셔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아름다운 제주 오름이 멋을 느낄 수 있는 제주 용눈이 오름!

영화 늑대소년으로 알려지기 전부터 유명한 제주 오름이였는데요^^

이번 영화 늑대소년 촬영지로 널리 알려지면서~

보다 많은 관광객분들이 찾고 계시더라구요^^ㅎㅎ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여러분도~

제주에 오시면 늑대소년촬영지 용눈이 오름에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