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커플여행지 테디베어뮤지엄

파인드제주 2013. 1. 29. 17:07

 

 

 

 

제주도커플여행지 테디베어뮤지엄

 

 

 

제주도 커플여행지로 유명한 테디베어뮤지엄을 소개합니다!

제주 테디베어뮤지엄은 중문관광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커플여행지 뿐만 아니라 가족여행지, 우정 여행지로도 유명한 곳이에요~

다양한 테디베어들이 가득 전시되어 있어서

볼거리도 많고~ 즐길거리도 많은 제주도 추천관광지랍니다!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제주도 추천관광지!

제주 테디베어뮤지엄을 소개합니다!ㅎㅎ

 

 

 

 

 

 

 

다양한 테디베어들이 가득 전시되어 있는 중문 테디베어뮤지엄!

독특하고 특이한 테디베어들도 많아서 볼거리가 참 풍부하답니다!

 

 

 

 

 

 

 

 

 

테디베어와 함께 인류의 100년사를 돌아보기도 하고^^

테디베어의 변천사를 보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_+ㅎㅎ

 

 

 

 

 

역사적 사실들을 귀여운 테디베어들이 표현하고 있어서

더욱 재미있고 즐겁게 관람할 수 있었어요!

 

 

 

 

 

 

유명한 명화들도 테디베어들의 모습으로 볼 수 있었는데요,

하나같이 다들 너무 귀여웠답니다!ㅎㅎ 

 

 

 

 

 

 

온갖 보석으로 만들어진 어마어마한 테디베어들도 볼 수 있어요+_+
테디베어 뮤지엄에는 정말 다양한 테마의 테디베어들이 가득해서

하나하나 보다보면 시간가는 줄 모른답니다!ㅎㅎ

 

 

 

 

 

 

 

 

드라마 궁에서 나왔던 테디베어들도 기억하시죠?ㅎㅎ

궁에서 나왔던 테디베어들도 전시되어 있답니다!

 

 

 

 

 

 

 

야외 정원에는 넓은 자연과 함께 하는 테디베어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포토존도 많고~ 산책을 즐기면서 사진도 찍고 구경도 하시길 추천합니다!

 

중문 관광단지 테디베어 뮤지엄에 오셔서

기억에 남을 제주도 여행, 꼭 즐겨보시길 추천해요^^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