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바이크박물관 비엘바이크파크

파인드제주 2013. 1. 30. 23:53

 

 

 

 

 

제주도바이크박물관 비엘바이크파크

 

 

 

다양한 바이크들이 가득한 제주도 바이크천국!

제주도바이크박물관, 비엘바이크파크를 소개합니다^^

제주도 비엘바이크파크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바이크테마파크로

시대별, 나라별 다양한 바이크들이 가득 전시되어 있는 곳이에요~

그리고 비엘바이크파크는 바이크에 대해서 알 수 있을 뿐 아니라

재미있는 사진들도 가득 담아갈 수 있는 제주도관광지랍니다+_+

 

 

 

 

입구에서부터 바이크폐품으로 만들어진 로봇과

바이크가 반겨주는 제주 비엘바이크파크를 소개합니다!ㅎㅎ

 

 

 

 

 

 

 

비엘바이크파크 입장료예요^^

가시기 전에 미리 가격 체크하시구요~

제주모바일쿠폰 다운 받아가시면 할인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제주 모바일쿠폰은 포스팅하단 참고하세요~

 

 

 

 

 

 

 

안으로 들어가시면 가장 먼저 시대별 바이크의 변천사를 볼 수 있답니다!

다양한 바이크들이 점차 변해가는 모습이 신기했어요^^

 

 

 

 

 

 

안으로 더 들어가다보면 다양한 바이크들과 함께

이렇게 중간중간 바이크 포토존들이 보인답니다~ㅎㅎ

아이들의 모습을 사진에 담아가세요^^

 

 

 

 

 

 

 

 

 

화려하고 개성 강한 현대의 바이크들!

가격들도 어마어마하지만~ 독특한 모양과 화려한 색상에

자연스럽게 눈길이 가더라구요^^ㅎㅎ

 

 

 

 

 

 

 

비엘바이크파크 바이크 전시관을 모두 보고 나면

재미있는 테마의 포토존들이 가득 있답니다^^

비엘바이크파크에서 재미있는 사진 찍고 가실 수 있어요~ㅎㅎ

특히 실외로 나가보시면 수십대의 바이크 포토존이 있답니다!

 

 

 

 

 

 

 

 

비엘바이크파크 기프트샵의 수제 기념품들!

가격도 제주의 타 관광지에 비해서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에 하나 구입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셨다면^^

아이들과 함께 비엘바이크파크의 어린이 교통체험 추천해요!

보호자 1인과 함께 참여하여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는 체험 즐기실 수 있답니다~ㅎㅎ

제주도 여행 오시면^^ 제주 비엘바이크파크에 가셔서

다양한 바이크들도 보고, 제주도 여행의 추억도 만들어 가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