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겨울여행 카멜리아 힐

파인드제주 2013. 2. 1. 02:37

 

 

제주도겨울여행 카멜리아 힐

 

 

 

제주도 겨울여행지로 유명한 제주도 관광지!

동백꽃이 한아름 피어있는 제주 카멜리아 힐을 소개합니다^^

제주 카멜리아 힐은 약 20년에 걸쳐서 수집한

다양한 동백꽃들이 가득한 동백수목원과

아름다운 풍경의 생태연못,  보순연지 등 자연친화적 풍경들이 가득한 곳이에요^^

겨울이 다 가기 전에 카멜리아 힐에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제주도 겨울여행지로 제격인 카멜리아 힐을 소개합니다!

 

 

 

 

 

 

 

평화롭고 아름다운 풍경이 인상적인 카멜리아 힐!

카멜리아 힐은 풍경들이 참 예쁜 곳인데요^^

특히 겨울에 동백 수목원을 방문하시면 참 예쁜 풍경을 보실 수 있답니다!

 

 

 

 

 

 

동백나무들 사이로 난 예쁜 산책로를 따라서

동백꽃 향기를 맡으며 여유로운 산책 추천해드려요^^

제주 여행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실 수 있답니다!ㅎㅎ

 

 

 

 

 

 

 

화사하게 피어 있는 동백꽃들과 사진도 찍고^^

산책도 하고~ 잊지못한 제주 겨울여행이 되실거예요!ㅎㅎ

온 가족이 함께 오셔도 좋고~ 커플여행지로도 좋답니다^^

 

 

 

 

 

 

 

카멜리아 힐에는 동백 수목원 외에도

마음의 정원, 보순연지, 생태연못 등의

아름다운 풍경들이 가득하답니다!ㅎㅎ

 

 

 

 

 

 

제주 카멜리아 힐에 오셔서 여유롭고 평화로운 풍경들

꼭 보고 가시길 추천해요^^

 

 

 

 

 

아름다운 동백꽃과 함께하는 제주 카멜리아 힐에서의 겨울여행!

겨울이 다 가기 전에 제주에서 동백꽃과 함께하는 여행 누려보시길 추천합니다^^

제주에서 즐거운 겨울여행 되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