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중문단지여행코스 믿거나말거나박물관

파인드제주 2013. 2. 16. 23:28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 중문관광단지박물관

제주도중문단지여행코스 믿거나말거나박물관

 

 

 

제주도 서귀포시 색달동에 위치한 중문관광단지의 유명 박물관!

제주도 추천관광지 믿거나말거나 박물관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믿거나 말거나 박물관에는 온갖 기기묘묘한 신비한 전시들이 있어요~

전세계의 온갖 신기하고 재미있는 일들이 가득 모여서

박물관 이름 그대로 믿거나 말거나~인 전시들이 가득하답니다! 

 

 

 

 

 

 

중문관광단지의 가볼만한 박물관!

제주도 믿거나말거나 박물관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믿거나말거나 박물관은 신문만화가 출신 모험가인 라플리가

전세계 198개국을 돌아다니면서 수집한 기묘한 사건이나 기록들을 전시한 박물관이랍니다!

온통 믿을 수 없는 일들이 가득한 라플리의 믿거나말거나 박물관에는

전시와 함께 아래에 안내문구가 적혀있는데요,

설명을 읽으면서도 도저히 믿어지지 않는 일들이 가득 전시되어 있어요ㅋㅋ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다양한 전시들이 가득한 믿거나말거나 박물관!

다양한 인디언, 아프리카 부족민 등의 생활모습이나

신기한 예술작품들같은 약간 무난한(?) 전시에서부터 시작해서

온갖 기묘한 전시들이 가득 하답니다!ㅎㅎ

 

 

 

 

 

 

사진에 담아 온 믿거나말거나 박물관의 모습 외에도 정말 다양한 전시들이 많았는데요+_+

특히 라플리가 사진으로 남긴 수많은 신기하고 기묘한 사건들은

아무리 봐도봐도~ 의심하게 되더라구요!ㅎㅎ

 

 

 

 

여기는 사진 속 쇼파에 앉아서 인디언추장님과 함께 사진을 찍는 포토존인데요^^

꼭 사진 한 번 찍어보고 가세요ㅎㅎ

사진 찍을 때 깜짝 놀라시게 될거예요!ㅎㅎ

 

 

 

 

 

믿거나말거나 박물관에는 고문도구나 고문실이 전시되어 있기도 한데요~

무섭거나 잔인하거나 하지는 않지만, 싫어하시는 분들은 쏙 피해서 가시기도 하더라구요^^

 

 

 

 

 

 

신기하고 기묘한 일들이 가득 전시되어 있는 제주 믿거나말거나 박물관!

제주에 가시면 믿거나말거나 박물관에 가셔서

신기하고 재미있는 전시들도 보시고^^

제주도 여행의 즐거운 추억도 만들어 가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되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