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아이관광지 아프리카박물관

파인드제주 2013. 2. 16. 23:39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아이관광지

제주도아이관광지 아프리카박물관

 

 

 

서귀포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제주도 아이관광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는 제주도 아이관광지,

중문관광단지의 아프리카 박물관을 소개합니다^^ㅎㅎ

방문하기 편안한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해 있으니

여행코스도 한결 짜기 편하시구요^^

여행 중 이동 동선을 많이 줄이실 수 있답니다!ㅎㅎ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제주도 아이관광지!

제주도 아프리카 박물관을 소개합니다^^

 

 

 

 

 

 

 

 

제주 아프리카박물관은 실내 전시실과 실외전시실이 있는데요^^

실외 정원에 가보시면 아프리카와 사파리의 모습을 절로 떠올릴 수 있답니다ㅎㅎ

기념사진 한 장 찍고 가세요^^ㅎㅎ

 

 

 

 

 

 

 

아프리카 박물관 안으로 들어서면 다양한 전시들을 볼 수 있어요!

아프리카에 대한 잘못된 오해나 편견도 풀 수 있고,

보다 더 자세하게 아프리카에 대해서 알 수 있답니다!ㅎㅎ

 

 

 

 

 

 

 

아프리카 관련 다양한 전시들도 보면서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제주 아프리카 박물관!

아이들과 함께 오시기 좋아요^^

 

 

 

 

 

 

 

특히 아프리카박물관에서는 민속공연도 볼 수 있답니다+_+

특유의 문화를 느껴보실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에요~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동물인형들로 꾸며진 아프리카박물관 실내 사파리^^

색색깔의 조화들도 가득해서 동화 속 풍경을 보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ㅎㅎ

 

 

 

 

 

멀게만 느껴지는 아프리카에 대한 다양한 전시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동물들의 인형으로 꾸며진 사파리,

독특한 민속공연 등의 볼거리가 가득한 아프리카 박물관!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시기 참 좋은 제주도 아이관광지랍니다^^ㅎㅎ

제주에 오시면 중문관광단지 아프리카박물관에 가보시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