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오설록근처관광지 유리의 성 제주

파인드제주 2013. 2. 19. 22:03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여행지

오설록근처관광지 유리의 성 제주

 

 

 

제주도 오설록 근처 관광지, 제주도 유리의 성!

아름다운 유리공예를 볼 수 있는 제주 유리의 성을 소개합니다~

알록달록한 유리 공예품이 있는 제주 유리의 성은

근처에 생각하는 정원, 오설록 티 뮤지엄, 소인국테마파크 등의

다양한 관광지와 산방산, 송악산, 용머리 해안 등의 여행지들이 있어요^^

또한 조금만 더 차를 타고 이동하시면 중문관광단지가 바로 있어서

제주도 여행코스 짜기 편하답니다~ㅎㅎ

 

 

 

 

 

 

다양한 유리공예를 볼 수 있는 제주도 유리의 성!

제주도 추천관광지 유리의 성을 소개합니다^^

 

 

 

 

 

 

 

유리의 성에 들어가면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유리의 성의 명물!

제주 유리의 성 유리 콩나무 랍니다~ㅎㅎ

동화 잭과 콩나무에 나오는 콩나무를 모티브로 만들어졌어요^^

 

 

 

 

 

 

 

섬세하게 만들어진 다양한 유리 공예품들!

제주 유리의 성에 전시된 다양한 유리 작품들은

상업용 유리 공예품들이 아니라 유리 장인들이 직접 만든 공예품들이랍니다~

하나하나 정성과 섬세한 손길이 느껴지는 작품들이에요^^

 

 

 

 

 

 

 

예쁜 유리공예품들을 보다가 직접 체험도 해볼 수 있답니다^^ㅎㅎ

아이들에게도 즐거운 추억이 되겠죠?ㅎㅎ

 

 

 

 

 

 

 

실외 전시실로 나오면 더욱 다양한 유리 공예품들을 볼 수 있어요!

 

 

 

 

 

 

 

다양한 색상과 형태의 유리 공예품들~

실외 자연 풍경에 조화되어 전시된 모습이 참 보기 좋더라구요!ㅎㅎ

 

 

 

 

제주도 추천관광지, 제주 유리의 성!

예쁜 유리 공예품도 보고~ 사진도 찍고^^

제주 유리의 성에서 반짝이는 유리 공예품들과

즐거운 제주여행의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