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아이관광지 토이파크

파인드제주 2013. 3. 10. 23:28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관광지

제주도아이관광지 토이파크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제주도 추천관광지^^

제주도 아이관광지 토이파크를 소개합니다~

제주 토이파크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장난감과 놀이감이 가득해서

아이들이 부모님과 함께 재미있게 놀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이에요!

아이들과 함께 제주로 가족여행을 오신다면 방문하시길 추천하는 곳이랍니다^^

 

 

 

 

 

제주도 아이관광지, 토이파크를 소개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장난감들이 가득한 제주 토이파크!

토이파크의 다양한 장난감들을 보면서 아이들과 재미있는 추억을 만드실 수 있어요^^

 

 

 

 

 

 

 

다양한 인형, 로봇 등의 장난감이 가득해서 아이들이 참 좋아한답니다~ㅎㅎ

토이파크 곳곳에 위치한 포토존에서 아이들의 사진도 찍고^^

아이들이 재미있게 노는 모습도 사진으로 담아가실 수 있어요!ㅎㅎ

 

 

 

 

 

 

고가의 프라모델도 다양한 종류가 전시되어 있어서 눈길을 끌었답니다~ㅎㅎ

백만원이 넘는 고가의 프라모델들이라서 그런지~

정말 섬세하게 잘 만들어져 있어서 신기했어요ㅎㅎ

 

 

 

 

 

 

그 외에도 다양한 장난감과 즐길거리가 가득한 제주 토이파크!

아이들과 함께 토이파크에서 아이들의 호기심도 충족시켜주고~

재미있게 놀면서 추억도 만들고~

기억에 남을 제주여행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제주도 아이관광지, 제주 토이파크!

아이들과 함께 제주를 방문하신다면~ 제주 토이파크에 가보시길 추천해요^^

아이들과 토이파크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실 수 있답니다!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