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아이관광지 세계자동차박물관

파인드제주 2013. 3. 9. 14:02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가족여행지

제주도아이관광지 세계자동차박물관

 

 

제주도 가족여행지로 유명한 제주 세계자동차박물관을 소개합니다^^

다양한 자동차들이 가득 전시되어 있어서 볼거리가 많은 곳,

제주 세계자동차박물관은 가족끼리 ,특히 아이와 함께 가시기 좋은 곳이에요~

아이들과 함께 가실 경우, 세계자동차박물관의 다양한 전시들을 구경하시고ㅎㅎ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교통체험도 참여해보시길 추천해요+_+

 

 

 

 

 

 

제주도 아이관광지, 세계자동차박물관을 소개합니다!ㅎㅎ

 

 

 

 

 

 

세계자동차박물관의 입장료예요^^

제주모바일쿠폰 다운받아가시면 할인입장가능하니~

제주모바일쿠폰 다운받아 가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제주모바일쿠폰은 포스팅 하단에 링크걸어둘께요^^

 

 

 

 

 

 

 

 

안으로 들어가면 다양한 전시들이 가득!

볼거리가 참 많았는데요, 전체 관람시각은 1시간 반에서 2시간 정도랍니다^^

 

 

 

 

 

 

독특한 자동차들도 많고~ 시대별 자동차의 변천사 등도 알 수 있어요!

자동차 옆에 자세한 해설도 함께 있으니 같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세계자동차박물관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전시품이 많아서

남녀노소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ㅎㅎ

 

 

 

 

 

 

제주도 가족여행 계획하고 계시다면, 제주 세계자동차박물관 추천해요^^

부모님을 모시고 오기에도, 아이들과 오기에도 좋답니다^^ㅎㅎ

 

 

 

 

 

 

특히 아이들과 오시면 어린이교통체험에 참여해보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아이들 사진을 촬영해서 어린이 운전면허증도 만들어준답니다+_+

체험료가 무료라서 더 기분좋게 즐길 수 있어요~ㅎㅎ

 

제주도 추천아이관광지, 제주 세계자동차박물관!

가족들과 함께 제주 세계자동차박물관에 오셔서

즐거운 제주도 여행즐기시길 추천합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