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봄 여행 셰프라인월드

파인드제주 2013. 3. 6. 23:50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추천관광지

제주도 봄 여행 셰프라인월드

 

 

봄이 성큼 다가와 날씨가 많이 따뜻해지고 있어요^^ㅎㅎ

제주에서 봄 꽃들이 조금씩 피어나기 시작했는데요,

오늘은 제주도 봄 여행으로 가기 좋은 제주도 가족여행지를 추천할까해요~

바로 에코랜드 근처에 있는 제주 셰프라인월드 랍니다!

넓은 규모의 셰프라인월드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해서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거운 제주여행을 즐기기 좋은 관광지랍니다^^ㅎㅎ

 

 

 

 

 

 

제주도 가족여행지, 제주 셰프라인월드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셰프라인월드는 평화롭고 아름다운 풍경이 가득한 제주도 관광지로~

온 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의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곳이에요^^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제주도 복합테마관광지랍니다!ㅎㅎ

 

 

 

 

 

특히 넓은 잔디광장에서 아이들이 재미있게 뛰어놀기도 하고

거대 주방기구 조형물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고~

온 가족이 피크닉도 즐기실 수 있답니다^^*ㅎㅎ

 

 

 

 

 

 

 

 

셰프라인월드의 전시관과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공간도 있어요^^

셰프라인월드 곳곳에서 아이들이 재미있는 체험을 해볼 수 있답니다!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동물들도 있어요^^

아이들이 동물들에게 직접 먹이도 주고 사진도 찍으면서

제주 셰프라인월드에서 추억을 만들어 가실 수 있답니다!

 

 

 

 

 

 

 

 

 

 

 

그 외에도 셰프라인월드에는 아이들이 좋아하고 흥미를 가질만한

다양한 테마의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하답니다^^ㅎㅎ

 

 

 

 

 

 

봄 꽃이 피기 시작한 화사한 풍경들도 예쁘고~

허브 동산에서 향기로운 허브향과 함께 산책도 즐길 수 있어요^^*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거운 제주여행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

제주도 가족여행지, 제주 셰프라인월드였답니다!ㅎㅎ

제주 셰프라인월드에 방문하셔서 가족들이 재미있는 추억도 만들고

제주에서 소중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