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여행 아쿠아플라넷 제주

파인드제주 2013. 3. 5. 23:14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추천관광지

제주도여행 아쿠아플라넷 제주

 

 

 

작년에 새로 오픈한 제주도 추천관광지, 아쿠아플라넷 제주에 다녀왔어요^^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아시아 최대규모로 오픈 전부터 관심을 끌었는데요,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 무려 약 5만마리에 달하는 바다 생물들을 볼 수 있답니다!ㅎㅎ

남녀노소 모두 신비로운 바다 속 세상을 탐험할 수 있는 아쿠아플라넷 제주!

이번 제주 여행길에는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에 위치한 아쿠아플라넷 제주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섭지코지에 자리잡고 있어서

섭지코지, 성산일출봉, 우도가 가까이에 있는 제주도 추천관광지랍니다^^

일정 짜실 때 참고하셔서 섭지코지 방문시에 아쿠아플라넷 제주에 가보시길 추천해요~

 

 

 

 

 

 

 

아쿠아 플라넷 제주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입장마갑 5시 30분) 운영하고 있어요^^

입장료는 제주 모바일쿠폰으로 할인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

제주 모바일쿠폰은 포스팅 하단 참고하시구요^^

 

 

 

 

 

 

신비로움이 가득한 바다 속 풍경을 볼 수 있는 아쿠아 플라넷 제주!

아쿠아플라넷 안으로 들어가서 살펴보면 볼수록 연신 탄성이 절로 나오더라구요~ㅎㅎ

남녀노소 모두 감탄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에요+_+ㅎㅎ

 

 

 

 

 

 

 

 

아쿠아 플라넷에서는 선명한 색상의 다양한 열대어와 아프리카 펭귄, 바다 코끼리,

2만마리 정어리 떼와 상어가 보여주는 환상의 군무 등을 보실 수 있는 곳이에요+_+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아서 하나하나 둘러보다보면 2~3시간은 훌쩍 지나간답니다!ㅎㅎ

 

 

 

 

 

 

 

 

신비롭고 아름다운 풍경이 가득한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총 2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입구가 2층에 있어서 2층을 먼저 보시고 1층과 지하 관람을 하게 된답니다~ㅎㅎ

2층에는 아쿠아리움과 마린사이언스, 키즈플라넷이 있고

1층에는 아쿠아리움, 오션아레나가 있어요^^

아쿠아플라넷 제주 지하에도 마찬가지로 아쿠아리움이 있답니다!ㅎㅎ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 또 기억에 남는 것은~

아쿠아플라넷 제주 1층 오션아레나에서의 재미있는 공연들이랍니다!ㅎㅎ

오션 아레나에서는 싱크로나이즈 공연과 바다 코끼리, 물개의 공연 등을 보실 수 있어요!

 

 

 

 

 

 

 

물 속에서 이루어지는 싱크로나이즈 공연은 보면 볼수록 감탄이 나온답니다~ㅎㅎ

시간은 <11:30 / 13:30 / 15:30 / 17:30> 이니 참고하시고

여행일정에 맞추셔서 아쿠아플라넷 제주의 공연들도 보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바다사자의 귀엽고 독특한 공연도 눈길을 끌어요~ㅎㅎ

돌고래쇼는 자주 봤었지만, 바다사자쇼는 처음이신 분들이 많아서^^

아이들은 물론이고 어른들도 관심있게 보신답니다!ㅎㅎ

 

 

 

 

 

 

신비한 바다 속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아쿠아플라넷 제주!

넓고 깨끗한 시설과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있어서 보다 편안한 제주 여행을 즐기실 수 있어요^^ㅎㅎ

섭지코지, 성산일출봉, 우도 근처의 추천관광지, 아쿠아플라넷 제주!

제주에 오시면 아쿠아플라넷에 들리셔서 추억에 남을 제주 여행 즐기시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