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기차여행 에코랜드 테마파크

파인드제주 2013. 3. 3. 23:53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관광지

제주도기차여행 에코랜드 테마파크

 

 

제주도에서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기차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

제주도 추천관광지, 제주 에코랜드 테마파크를 소개합니다^^

제주 에코랜드 테마파크에서 아름다운 에코랜드의 풍경을 보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추억에 남을 제주 여행을 즐겨보세요!ㅎㅎ

 

 

 

 

한라산 원시림 60만평을 기차를 타고 여행하는

제주도 추천관광지 에코랜드 테마파크!

제주 에코랜드 테마파크에서의 제주여행을 소개합니다^^*

 

 

 

 

 

 

 

제주 에코랜드에서는 볼드윈 기관차를 타고

60만편의 에코랜드 내부의 한라산 원시림을 탐방하는데요,

풍경이 참 아름답고 평화로워서

여유있고 즐거운 제주여행의 시간을 보내실 수 있는 곳이랍니다!ㅎㅎ

 

 

 

 

 

 

에코랜드 테마파크의 전체 지도랍니다^^ㅎㅎ

에코랜드에는 총 5개의 역이 있고

에코랜드 볼드윈 기관차를 타고 총 5개의 기차역을 다니면서

아름다운 에코랜드의 풍경도 보고~ 사진과 함께 추억을 남기실 수 있어요!ㅎㅎ

 

 

 

 

 

 

 

요즘 봄이 오면서 날씨가 슬슬 풀리고 있는데요~

간단한 피크닉 도시락을 싸고 에코랜드에서 즐거운 제주여행 추천합니다+_+ㅎㅎ

 

 

 

 

 

 

 

보기만해도 마음이 편해지는 에코랜드의 아름다운 풍경들~

에코랜드의 평화롭고 아름다운 풍경들은 카메라에 담기에도 좋답니다+_+ㅎㅎ

그래서 종종 CF촬영이나 드라마 촬영 등이 있기도 해요~ㅎㅎ

작년에는 CF 촬영으로 카라가 방문했었고,

더킹투하츠의 촬영도 에코랜드에서 했었답니다!ㅎㅎ

 

 

 

 

 

 

 

평화롭고 여유로운 풍경 속에서 사진도 찍고 추억도 만들고~

제주 에코랜드 테마파크에서 일상의 스트레스를 잊어버리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제주 힐링여행을 즐겨보세요!ㅎㅎ

 

 

 

 

 

 

 

 

어른들을 위한 산림욕을 즐길 수 있는 에코로드와

에코로드 중간에 위치한 무인카페!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키즈랜드와

가족들이 함께 피크닉을 즐기는 잔디광장의 모습이랍니다~

보기만 해도 마음이 훈훈~ 평화로운 기분이 들어요^^ㅎㅎ

 

 

 

 

제주의 아름다운 관광지, 제주 에코랜드 테마파크!

에코랜드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제주에서 잊지못할 여행을 즐겨보시길 추천합니다!

올 봄에는 제주 에코랜드에서 추억 가득한 제주 여행 즐겨보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