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가족여행지 한림공원

파인드제주 2013. 3. 4. 23:38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 관광지

제주도가족여행지 제주한림공원

 

 

제주 최대의 종합 테마파크, 제주 한림공원!

제주 한림공원은 약 10만평의 대지에 9가지 특별한 테마가 가득한

제주도 추천관광지^^ 추천가족여행지 랍니다~ㅎㅎ

특히 봄이 다가오면서 봄꽃들도 활짝피어나기 시작했더라구요~ㅎㅎ

하루가 다르게 봄꽃들이 활짝피어나 아름다운 풍경이 가득할텐데요+_+

지금 제주도 여행 계획하고 계시다면 한림공원에 가셔서

제주도 봄의 아름다운 풍경을 꼭 보고 가시길 추천하세요! 

 

 

 

 

깨끗한 제주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껴볼 수 있는

제주도 추천관광지, 제주 한림공원을 소개합니다^^

 

 

 

 

 

아름다운 풍경이 가득한 아열대식물원에서 야자수길,

산야초원등의 9가지 테마가 어우러진 제주 한림공원!

규모도 정말 넓어서 다 둘러보는데만도 2시간이 훌쩍 넘는답니다~ㅎㅎ

 

 

 

 

 

 

봄이 다가오면서 화사하게 피어난 봄꽃들도 눈낄을 끌어요^^ㅎㅎ

3월에 한림공원에서 튤립축제도 열린다고 하는데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아직 준비중이였답니다~ㅎㅎ

3월 중순 쯤 한림공원에 방문하시면 화사한 봄꽃과 함께

한림공원 튤립축제도 구경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평화로운 풍경들을 보면서 산책도 하고~

사진도 찍으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답니다^^ㅎㅎ

 

 

 

 

 

 

한림공원 아열대 식물원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파충류들 이랍니다~ㅎㅎ

다양한 파충류들이 가득했는데요~ 아이들이 신기해하고 재미있어 한답니다^^

 

 

 

 

 

 

 

 

평화롭고 여유로운 풍경을 보면서 제주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제주 한림공원!

화사한 봄과 함께 한림공원에서 예쁜 봄 꽃들도 보고 사진도 남기고~

추억에 남을 제주도 여행 즐겨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