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추천관광지 퀸즈하우스

파인드제주 2013. 3. 3. 23:45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관광지

제주도추천관광지 퀸즈하우스

 

 

 

제주도 보석박물관으로 유명한 제주 퀸즈하우스를 소개합니다^^

제주 퀸즈하우스는 프시케월드, 테지움 사파리 근처에 위치한 제주 관광지로

300여개가 넘는 다양한 보석들이 전시되어 있는

화려하고 볼거리가 많은 제주도 보석박물관 이랍니다^^*

제주 여행길에 방문하셔서 화려하고 아름다운 보석들을 보고 가세요^^ㅎㅎ

 

 

 

 

제주도 퀸즈하우스!

아름다운 보석들이 가득한 여왕의 성이랍니다^^ㅎㅎ

 

 

 

 

 

제주 퀸즈하우스는 총 7개의 테마로 나뉘어서 다양한 보석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그만큼 볼거리도 많고 다양해서 전시관람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ㅎㅎ

 

 

 

 

 

 

세계의 아름다운 보석들이 가득한 퀸즈하우스 안으로 들어가면~

각 테마별로 다양한 보석들과 볼거리들이 가득해요^^

하나같이 색상도 예쁘고~ 모습도 아름다워서 눈길을 끌더라구요!ㅎㅎ

 

 

 

 

 

 

이 반지는 아마 아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ㅎㅎ

바로 데이비드 베컴의 프로포즈 반지랍니다!

한동안 이슈가 되었던 데이비드 베컴 프로포즈 반지를

제주 퀸즈하우스에서 보실 수 있어요^^

 

 

 

 

 

 

화려한 황금과 다이아몬드로 만들어졌다고 하는 엘리자베스 여왕의 황금드레스!!

제주 퀸즈하우스에서 엘리자베스 여왕의 황금드레스를 재현해 놓았는데요^^

화려한 황금의 색이 인상적이였답니다!ㅎㅎ

 

 

 

 

 

 

퀸즈하우스에는 그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들이 가득했어요+_+

퀸즈하우스의 7개의 재미있는 테마의 볼거리들을 하나하나씩 둘러보고 가시길 추천합니다!ㅎㅎ

 

 

 

 

 

 

 

 

 

퀸즈하우스 티아라관에서도 다양한 볼거리들이 가득했어요+_+

고급스럽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요렇게 다양한 보석과 악세사리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더욱 더 관람객들의 눈길을 끈답니다!ㅎㅎ

 

 

 

 

 

 

화려하고 재미있는 포토존들도 많이 있는데요,

퀸즈하우스 포토존을 활용하여

퀸즈하우스에서 여왕처럼 사진도 찍어보세요ㅎㅎ

제주 여행의 재미난 추억을 만드실 수 있답니다+_+!ㅎㅎ

 

 

 

 

 

 

아름다운 제주의 보석박물관, 제주 퀸즈하우스!

제주 퀸즈하우스에서 즐겁고 독특한 제주도 여행 되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