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아이관광지 테지움 사파리

파인드제주 2013. 3. 2. 23:43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아이관광지

제주도아이관광지 테지움 사파리

 

 

귀여운 인형 사파리와 다양한 테디베어들을 테마로 한

제주도 추천관광지, 제주 테지움 사파리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테지움 사파리는 귀여운 인형들이 가득해서

포근한 느낌이 드는 제주도 추천관광지로

아이들과 함께 가족여행을 오실 때, 혹은 커플여행지, 우정여행지로

제주도 관광객 분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곳이랍니다^^*

 

 

 

 

 

제주도추천관광지 테지움 사파리를 소개합니다^^

 

 

 

 

 

제주 테지움 사파리에는 귀여운 테디베어들과

다양한 동물인형들이 가득한 사파리가 펼쳐져 있답니다^^

동화 속으로 들어온 것만 같은 포근한 느낌이 드는 곳이에요~ㅎㅎ

 

 

 

 

 

 

귀여운 동물 사파리를 돌아보며 사진도 꼭 남기고 가세요~ㅎㅎ

특히 아이들이 정말 좋아한답니다~

 

 

 

 

 

 

 

동물 사파리 외에도 귀여운 테디베어들이 가득!

다양한 테마로 귀엽게 꾸며져 있어서 보는 눈이 즐겁답니다^^

 

 

 

 

 

 

재미있는 테마의 다양한 테디베어들도 보고~

인형 사파리도 구경하고~

테지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어요^^

 

 

 

 

 

성인 여성의 키보다 큰 커다랗고 폭신폭신한 곰인형!

사진이다보니 아무래도 크기가 잘 느껴지지 않지만~ 정말 커다란 곰인형이랍니다!ㅎㅎ

아이들이 위에 올라가서 미끄럼도 타고~ 재미있게 놀 수 있어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제주 테지움!

귀여운 동화 속으로 들어온 듯한 느낌이드는 제주도 추천관광지랍니다~

제주에 오시면 제주 테지움에 방문해보시길 추천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