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가볼만한곳 북촌 돌하르방공원

파인드제주 2013. 3. 6. 23:33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추천관광지

제주도가볼만한곳 북촌 돌하르방공원

 

 

제주도 힐링여행지, 북촌 돌하르방공원을 소개합니다^^

제주 북촌 돌하르방 공원에는 제주의 상징인 돌하르방들이

현대적으로 재해석되어 다양한 모습으로 전시되어 있답니다!

제주 북촌돌하르방 공원에 방문하셔서 독특한 돌하르방들과 사진도 찍고,

북촌 돌하르방공원의 평화로운 풍경 속에서 산책도 하며

제주도 여행의 소소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추천해요^^*

 

 

 

 

 

 

제주의 상징인 돌하르방들을 만나볼 수 있는

제주도 힐링여행지, 북촌 돌하르방 공원을 소개합니다!ㅎㅎ

 

 

 

 

 

 

 

 

북촌 돌하르방 공원은 화려하진 않지만 소박한 멋이 있는 곳이에요^^ㅎㅎ

입장료는 성인 4,000원 / 청소년 3,000원 / 어린이 2,000원 이랍니다~

 

 

 

 

 

 

 

 

자연과 어우러진 평화로운 풍경 속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서 있는

제주의 상징, 제주 돌하르방들!!ㅎㅎ

북촌 돌하르방 공원에서 일반적인 돌하르방 외에

다양한 돌하르방들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재미있는 모습의 돌하르방들도 구경하고^^

사진도 함께 찍어보고 가시길 추천해요ㅎㅎ

 

 

 

 

 

 

 

돌하르방들이 자연과 어우러져 자연스럽게 서 있어서

모두 자연 포토존으로 활용하기에 딱 좋답니다~ㅎㅎ

 

 

 

 

 

 

평화롭고 여유로운 풍경의 돌하르방 공원^^

사진도 찍고 돌하르방들도 구경하고~ 산책도 하면서 여유로운 시간 보내실 수 있어요^^

 

 

 

 

 

 

 

 

 

쉬었다 갈 수 있는 쉼터와 볼거리들이 있어서

산책하듯 여유로운 시간 보내시다가 가시기 좋은 힐링여행지랍니다!ㅎㅎ

 

 

 

 

제주의 상징인 돌하르방도 만나고~

마음의 여유도 되찾을 수 있는 제주 북촌 돌하르방공원!

제주 북촌 돌하르방공원에 가셔서 제주 돌하르방과 사진도 찍고~

제주여행의 추억도 함께 담아가시길 추천합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