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폭포 제주 정방폭포

파인드제주 2013. 3. 30. 23:55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폭포

제주도폭포 제주 정방폭포

 

 

제주도 3대폭포 중의  하나인 제주도 정방폭포!

아름다운 풍경이 인상적인 제주 정방폭포를 소개합니다^^

제주 정방폭포는 제주도 3대폭포이자 아시아의 유일한 해안폭포인데요+_+

예로부터 아름답기로 소문난 제주도 폭포 랍니다~ㅎㅎ

제주도 여행길에 제주 정방폭포에 들리셔서

아름다운 제주 자연의 모습을 보고 가시길 추천해요^^*

 

 

 

 

 

 

제주의 아름다운 폭포, 제주도 정방폭포를 소개합니다^^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제주도 정방폭포!

예로부터 제주 영주십경 중 하나로 유명했답니다!ㅎㅎ

 

 

 

 

 

 

시원스럽게 떨어져 내리는 폭포수의 소리가 저 멀리서 부터 들려왔는데요+_+

힘차게 떨어지는 폭포수의 모습을 보고 있자니 시원해지는 듯한 기분이 들어요ㅎㅎ

 

 

 

 

 

제주도 여행길에 아름다운 제주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제주도 폭포에도 들려보시길 추천하는데요+_+

제주도 3대폭포로 유명한 정방폭포에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특히 정방폭포는 해안폭포라서 폭포와 바다의 풍경을 동시에 볼 수 있답니다!

정방폭포에서 폭포의 모습과 해안의 풍경을 함께 보며

사진과 추억을 담아가시길 추천해요^^ㅎㅎ

 

 

 

 

 

제주의 아름다운 폭포, 제주도 정방폭포!

아름다운 제주 자연과 함께하는 여행을 제주도 정방폭포에서 즐기시길 추천하며+_+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라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