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야경 용연구름다리

파인드제주 2013. 3. 23. 23:52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여행지

제주도야경 용연구름다리

 

제주에서 분위기있는 야경을 볼 수 있는 곳^^

제주도 용두암과 용연구름다리의 야경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공항에서 5분거리에 위치해 있는 용두암과 용연구름다리는

제주 바다가 보이는 풍경에 주변에 산책로도 잘 조성되어 있고,

밤이되면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제주도 용두암과 용연구름다리를 소개합니다!ㅎㅎ

 

 

 

 

 

분위기 있는 야경을 볼 수 있는 제주 용연구름다리!

은은한 조명과 산책로가 참 예쁜 곳이에요^^ㅎㅎ

 

 

 

 

 

 

흔들거리는 다리를 건너서 아름다운 야경을 보며 산책도 하고~ㅎㅎ

벤치에 앉아서 예쁜 야경을 구경할 수 도 있답니다^^

 

 

 

 

 

 

계단 아래쪽으로 내려오면 물 위로 반짝이는 불빛들과

용연구름다리의 야경을 보다 더 잘 볼 수 있어요+_+ㅎㅎ

반짝이는 야경이 참 예쁘죠?ㅎㅎ

 

 

 

 

 

 

 

분위기있는 야경을 보면서 하루를 기분좋게 마무리할 수 있는

 제주 용연구름다리에서 제주도야경을 보고 가시길 추천합니다+_+

 

 

 

 

 

 

용연구름다리에서 조금만 아래쪽으로 걸어내려오시면

제주 용두암에 도착하는데요!ㅎㅎ

조용한 정적 속에 파도소리와 제주 밤바다와 함께

용두암의 야경을 볼 수 있답니다!

 

 

 

 

 

용두암 뒤로 탑동의 반짝이는 야경도 함께 볼 수 있어요^^ㅎㅎ

잔잔한 제주 밤바다와 함께 제주의 야경을 보고 싶으시다면

제주도 용두암과 용연구름다리에 가보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제주도 야경과 함께 즐거운 제주도여행 되세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