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폭포 제주 천지연폭포

파인드제주 2013. 3. 19. 23:53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폭포

제주도폭포 제주 천지연폭포

 

 

제주의 3대 폭포 중 하나로 유명한 제주 천지연폭포!

아름다운 주변 풍경들과 난대림 산책로,

맑고 깨끗한 청정 제주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껴볼 수 있는

제주도 추천여행지 제주 천지연폭포를 소개합니다^^ㅎㅎ

낮에는 평화롭고 아름다운 천지연폭포의 풍경을 볼 수 있고,

밤에는 낮과는 사뭇다른 야경까지 볼 수 있는 제주 천지연폭포+_+

제주도 여행길에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제주도 천지연폭포를 소개합니다!ㅎㅎ

천지연폭포는 서귀포시 천지동에 위치해있어요^^

 

 

 

 

 

 

 

 

천지연폭포로 가는 길목에는 예쁜 봄 꽃들과

평화로운 풍경들이 가득한데요+_+

특히 난대림 산책로를 따라 산책도 하고~

천지연폭포의 독특한 돌다리와 아름다운 풍경들을 보면서 가다보면

어느덧 천지연 폭포에 도착하게 된답니다!ㅎㅎ

 

 

 

 

 

 

 

아름다운 제주도 천지연폭포의 모습이랍니다+_+

맑고 깨끗한 물과 아름다운 풍경이 참 멋지더라구요!

 

 

 

 

 

 

 

상쾌한 봄 날씨에 짙은 녹음과 맑은 폭포수가 어우러져

평화롭고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었어요^^ㅎㅎ

천지연폭포가 왜 제주도 3대폭포 중 하나라고 불리는지 알 것 같아요+_+ㅎㅎ

 

 

 

 

 

 

 

천지연폭포는 밤에오시면 은은한 조명빛에 분위기 있는 야경을 볼 수 있으시구요^^

주변에는 새연교, 제주 세계조가비박물관, 휴애리, 쇠소깍, 중문관광단지 등이 있답니다!ㅎㅎ

 

 

 

 

 

제주의 아름다운 폭포, 제주 천지연폭포!

제주도 3대폭포 중 하나로써 아름답고 평화로운 풍경이 가득한

제주도 추천여행지, 제주 천지연 폭포에 방문하셔서 아름다운 제주 자연을 보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평화롭고 아름다운 풍경의 제주 천지연폭포에 꼭 한 번 들려보시구요!

제주에서 즐겁고 추억 가득한 여행되시길 바라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