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 오름 물영아리오름

파인드제주 2013. 3. 16. 15:18

 

 

 

 

제주도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오름

제주도 오름 물영아리오름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느껴볼 수 있는 곳^^

제주도 오름에 가보신 적 있으신가요?ㅎㅎ

오늘은 제주도 오름 중에서 물영아리 오름을 소개합니다^^

영화 늑대소년 촬영지로도 유명한 제주 물영아리 오름은

제주 오름 중에서도 특이하게 습지가 있는 곳으로,

아름답고 평화로운 제주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ㅎㅎ

 

 

 

 

 

 

제주도 오름, 제주 물영아리 오름을 소개합니다^^

 

 

 

 

 

 

 

 

빽빽한 삼나무들과 넓은 초지가 가득한 제주 물영아리 오름!

이 장소가 영화 늑대소년 촬영지이기도 했는데요~

평소에는 이렇게 소들이 한가롭게 풀을 뜯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ㅎㅎ

 

 

 

 

 

 

 

 

 

평화롭고 여유로운 풍경이 가득해서 마음이 절로 편안해지더라구요^^

맑고 깨끗한 공기를 마시며, 물영아리 오름에서

추억에 남을 제주도 여행 즐겨보시길 추천해요+_+

 

 

 

 

 

 

 

특히 물영아리 오름은 람사르조약 습지로 지정된 곳이랍니다!ㅎㅎ

물영아리 오름의 자연과 그 아름다움이 이미 유명한데요+_+

제주도 여행길에 하루는 오름에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아름다운 제주 자연과 함께하는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

제주도 오름, 제주 물영아리 오름이였답니다^^

제주 물영아리 오름에 오셔서 아름다운 풍경도 보고~

추억에 남을 제주도 여행 즐기시길 바라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