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오름 용눈이오름

파인드제주 2013. 3. 9. 15:54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여행지

제주도오름 용눈이오름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한 제주오름^^

제주도 용눈이 오름의 아름다운 풍경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용눈이오름은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제주 오름으로

경사가 완만하고 쉽게 정상에 도달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제주의 오름이에요^^ㅎㅎ

얼마전에는 영화 늑대소년의 촬영지로 더욱 유명해졌답니다!

 

 

 

 

 

 

 

평화로운 풍경의 제주도 용눈이 오름을 소개합니다^^

 

 

 

 

 

 

 

 

제주 용눈이 오름은 경사가 완만하여 오르기 쉬운 제주도오름으로

평소에는 이렇게 소들이 한가롭게 풀을 뜯는 모습을 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한가롭게 풀을 뜯고 이동하는 소들의 모습이 있어서 그런지~

용눈의 오름의 풍경이 더 평화로워 보였어요^^ㅎㅎ

 

 

 

 

 

 

용눈이 오름은 경사가 완만하고 높지 않아서

쉬엄쉬엄 올라도 15분 정도면 정상에 도달할 수 있답니다^^ㅎㅎ

제주 오름이 처음이거나 아이들과 함께 가시는 분들께

제주 용눈이 오름을 적극 추천해드려요~

 

 

 

 

 

 

 

 

또한 용눈이 오름은 부드러운 능선이 아름다운 곳이에요+_+

제주 용눈이오름에서 아름다운 제주 자연의 풍경도 보고~

제주 오름의 아름다움도 함께 느껴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시간을 잘 맞춰서 가시면 용눈이 오름에서 아름다운 일몰도 보실 수 있어요^^

붉게 물드는 제주의 저녁노을과 함께^^

아름다운 일몰장면도 꼭 보고 가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제주 용눈이 오름에서 즐거운 여행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