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감성여행 김영갑갤러리두모악

파인드제주 2013. 3. 9. 13:45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 봄 여행

제주도감성여행 김영갑갤러리두모악

 

 

제주에 봄 꽃들이 가득 피어나기 시작한 요즘^^

제주로 봄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을 위한 제주도 감성여행지,

제주 김영갑갤러리 두모악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도 봄 여행을 오시는 분들은 김영갑 갤러리에 들리셔서

제주 여행에 남을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추천해요^^

 

 

 

 

 

제주도 김영갑갤러리두모악을 소개합니다^^

김영갑갤러리두모악은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해 있어요!ㅎㅎ

 

 

 

 

 

 

 

김영갑갤러리두모악은 김영갑 선생님이

폐교된 삼달국민학교를 개조해서 만드셨답니다^^

곳곳에서 섬세한 손길이 느껴지는 곳이에요~ㅎㅎ

 

 

 

 

 

 

 

소박하지만 자연스러운 멋이 아름다운 곳이라서

제주도 봄 여행지로 딱 좋은 김영갑갤러리두모악이랍니다+_+ㅎㅎ

제주도 감성여행의 필수코스예요~

 

 

 

 

 

분위기 있는 서재의 모습이 참 멋스럽죠?ㅎㅎ

김영갑선생님이 생전에 실제로 사용하시던 서재의 모습이라고 해요^^

 

 

 

 

 

전시실 내부도 깔끔하면서 분위기 있는 모습이 참 좋았답니다!ㅎㅎ

 

 

 

 

 

 

 

 

날씨도 따뜻하게 풀리고 있고~

길가에 봄꽃들도 가득 피어나기 시작했는데요^^

선선한 바람과 함께 김영갑갤러리두모악에서

감성 가득한 제주도 봄 여행 즐겨보시길 추천합니다!ㅎㅎ

 

 

 

 

 

 

 

 

김영갑갤러리 두모악의 무인찻집에서 향기로운 커피 한잔도 추천해요^^ㅎㅎ

제주 여행길에서 의미있고 소중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답니다!ㅎㅎ

 

 

 

 

 

제주도 추천관강지, 제주 김영갑갤러리 두모악!

제주도 여행길에 들리셔서 제주여행의 추억을 담아가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