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야경좋은곳 새연교 야경

파인드제주 2013. 3. 8. 23:39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 야경

제주도야경좋은곳 새연교 야경

 

 

제주에서 분위기 있는 야경을 볼 수 있는 곳^^

제주도 야경 좋은 곳 새연교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새연교는 서귀포와 새섬을 잇는 다리로

새하얀 색의 독특한 외관이 돋보이는 곳인데요~

제주 바다의 아름다운 풍경과 산책로,

그리고 밤이되면 야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답니다^^

 

 

 

 

밤이되면 분위기있는 야경을 볼 수 있는 곳,

제주도 야경좋은 곳 제주도 새연교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새연교는 밤 10시까지 조명이 켜져서 야경을 볼 수 있어요^^

저녁식사를 하시고 새연교에서 예쁜 야경을 보고

숙소로 돌아가시면 시간이 딱 맞을 것 같아요ㅎㅎ

 

 

 

 

 

주변에 쉬었다 갈 수 있는 쉼터도 있어서 쉬어갈 수 있어요!^^

아름다운 야경을 보면서 사진도 찍고~

도란도란 얘기도 나누면서 소소한 추억 만들어 가세요+_+ㅎㅎ

 

 

 

 

 

 

 

색색의 조명들이 은은하게 비추는 새연교의 야경^^

제주 밤바다와 함께 분위기있고 아름다운 야경을 보고 가시길 추천해요^^

 

 

 

 

특히 은은한 조명이 켜지는 새연교의 산책로도

낮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랍니다!ㅎㅎ

 

 

 

 

 

 

 

낮의 새연교의 풍경들이에요^^

밤에 볼 수 있는 야경들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인데요~

새연교는 낮에보셔도 좋고, 밤에 야경과 함께 보셔도 아름다운 풍경들이랍니다^^

 

 

 

 

제주 새연교에서의 아름다운 야경들^^

제주도 여행길에 잠시 새연교에 들리셔서

제주도의 분위기있는 야경을 보고 가시길 추천합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