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가족여행 한라수목원

파인드제주 2013. 3. 6. 23:45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여행

제주도가족여행 한라수목원

 

 

평화로운 풍경 속에서 산책도 하고 사진도 찍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제주도 추천관광지, 제주 한라수목원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한라수목원은 신제주에 위치해있어서 제주 여행중에

잠시 들렸다가 가시기 좋은 위치에 있어요~ㅎㅎ

 

 

 

 

제주에서 여유롭고 평화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제주도 추천관광지, 제주 한라수목원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한라수목원은 연중무휴, 무료로 운영되고 있어요^^

 

 

 

 

 

넓은 부지의 제주 한라수목원의 안내도랍니다^^

들어가시기 전에 잠시 안내도를 보시고 길을 미리 살피고 들어가시길 추천합니다!

 

 

 

 

 

 

화사한 봄이 성큼 다가오면서 봄 꽃들이 피기 시작했더라구요^^ㅎㅎ

한라수목원에서 상큼한 봄 내음이 느껴졌답니다+_+

 

 

 

 

 

 

상쾌한 공기가 가득한 제주 한라수목원에서 산책도 즐기고~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어요^^

 

 

 

 

 

 

 

 

한라수목원의 평화롭고 아름다운 풍경들 속에서 사진도 찍고~

잠시 쉬어가는 휴식의 시간도 즐기는 제주 힐링여행 추천합니다^^ㅎㅎ

 

 

 

 

 

 

 

 

온 가족이 함께 한라수목원의 아름다운 풍경들을 배경으로

사진과 추억들을 가득 담아가시구요~

도란도란 얘기도 나누면서 여유로운 시간 만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주도 추천관광지, 제주 한라수목원!

요즘 날씨가 많이 따뜻해지고 있는데요^^

봄꽃들과 함께 한라수목원에서의 나들이 추천합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