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폭포 제주 천지연폭포

파인드제주 2013. 3. 4. 23:40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여행지

제주도폭포 제주천지연폭포

 

따뜻한 봄이 오면서 예쁜 풍경을 가진 제주의 여행지들에

방문객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어요^^ㅎㅎ

오늘은 그 중에서 아름다운 폭포와 산책로를 볼 수 있는

제주도폭포, 제주 천지연 폭포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천지연 폭포는 제주도 3대폭포 중의 하나로 유명한 곳이에요^^

 

 

 

 

 

 

봄이 되어 화사함이 가득해진 제주 천지연폭포!

깨끗한 천지연 폭포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평화로운 휴식의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답니다^^*

 

 

 

 

 

 

상쾌한 난대림 산책로와 주변의 아름다운 풍경들^^

천지연 폭포로 향하기 까지 아름다운 천지연폭포의 풍경들을 보면서

쉬엄쉬엄 산책도 하고 사진도 찍으면서 갈 수 있답니다!

 

 

 

 

 

천지연폭포는 청정 제주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이라서+_+

제주 여행을 가시면 꼭 가보시길 추천하는 곳이에요~ㅎㅎ

이제 슬슬 봄이 오면서 따뜻하고 화사한 풍경들로 변해가고 있으니

제주에 가시면 천지연폭포에 꼭 가보세요^^ㅎㅎ

 

 

 

 

 

아름다운 천지연폭포의 풍경을 보며 산책하다보면~

어느새 천지연폭포에 도착한답니다!ㅎㅎ

 

 

 

 

 

맑고 깨끗한 물과 시원하게 떨어지는 폭포수,

그리고 주변의 풍경들까지~ㅎㅎ

제주 천지연폭포가 제주도 3대폭포로 손꼽히는 이유를

알 수 있는 아름다운 풍경이였어요!ㅎㅎ

 

 

 

 

 

 

깨끗하고 아름다워서 제주 자연을 생생하게 느껴볼 수 있는

제주도 천지연 폭포의 모습이랍니다+_+ㅎㅎ

 

 

 

 

 

 

제주도 추천여행지, 제주 천지연폭포!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느껴볼 수 있는 제주도 폭포,

제주 천지연 폭포에 오셔서 아름다운 제주 자연과 함께

추억에 남을 제주도 여행을 즐겨보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